#문희준-소율 결혼 공식입장 발표 "내년 2월 결혼"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정우재 기자] 내년 2월 깜짝 결혼 소식을 밝힌 전 HOT 멤버 문희준(39)과 크레용팝 멤버 소율(26)이 공식입장을 통해 결혼을 공식화 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3살로 지난 4월부터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율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오전 "소율이 문희준과 내년 2월 결혼을 한다"며 "소율의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바는 없으며 추후 협의 후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 역시 24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문희준이 크레용팝 멤버 소율과 내년 2월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다음은 소율과 문희준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 소율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크레용팝 소율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앞서 기사로 알려진 바와 같이 크레용팝의 소율이 문희준 씨와 내년 2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크레용팝의 소율과 문희준 씨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지난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으며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부부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문희준-소율 부부의 앞날에 대해서 함께 축하해주시고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소율의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바는 없으며 추후 협의 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 문희준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문희준씨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갑작스런 소식 전하게 되어 많은분들이 놀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늘 문희준씨가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상대는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크레용팝의 소율양으로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은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계획은 정리되는 데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문희준씨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최초의 아이돌 부부 문희준, 소율 커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