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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J 특공대, 졸복-벼락토하젓-수박식빵 등 봄 미각을 찾아서!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2 에서는 딱 이맘때만 볼 수 있다는 봄맞이 현장의 진풍경을 담았다.또 오직 ‘동네 빵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뛰어난 빵 맛의 비결을 밀착 취재했다. 봄꽃 마중과 함께 각 지역의 대표 별미까지 맛볼 수 있는 식도락 여행지도 찾아간다.반값 이하의 가격으로 불황을 모르는 가게와 상품도 전격
이혜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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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로마스터 이상욱 "연예인들도 단골 많아..점술가 아닌 상담사로 인식해주길"
"타로 마스터라는 영역은 아직도 많은 한국 분들에게 안 좋은 이미지가 많이 있다고 봅니다. 다른 유럽이나 미주 국가에서는 타로 마스터 자체가 상담사로 인식되고 있는 반면, 우리나라나 일부 아시아 국가는 미래를 예언하는 식의 점술가로 인식되는 게 조금 안타깝게 생각됩니다."10년 경력의 국내 정상급 타로마스터 이상욱씨. 이
설창욱 기자
인터뷰
[STAR愛路] 팝페라 가수 박시연, '천상'의 목소리로 '진심'을 담아내다
[스타에이지=정성구 기자] “팝페라는 다른 가요에서 느끼지 못하는 감동이나 전율이 크게 느껴져요. 편성도 다양하고 소리폭도 높아 고음에서 오는 희열과 전율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풍성한 소리에서 오는 벅찬 감동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최근 서울 합정동의 한 카페에서 만난 팝페라 가수 박시연은 팝페라의 매력을 한 마
정성구 기자
인터뷰
첫 무대에 오르는 나혜석의 소설 '경희·원한·현숙’
[스타에이지] "내가 시집가서 남편밥이나 얻어먹고 살려고 일본까지 가서 그 어려운 공부를 배워왔나. 끝도 보지 못한 내 예술공부는 어떻게 하라구. 어찌해야 좋을까. 지금 당장 집을 나간다면 또 어디로 가야하는 건지...지금 내 앞에는 두 개의
염지은 기자
인터뷰
[★STAR리더/인터뷰] 제4회 한국여성극작가전 개최 류근혜 회장 "페미니즘 아닌 휴머니즘 얘기"
[스타에이지] "휴머니즘을 얘기하고 싶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유일한 여성 극작가전인 ‘한국여성극작가전’ 네 번째 무대를 올리는 류근혜 한국여성연극협회 회장(상명대 연극학과 교수)은 “여성 극작가들의 무대라고 해서 페미니
염지은 기자
인터뷰
[연극韓流] 류근혜 여연협 회장 "한국적 예술, 공연 양식 담아야"
[스타에이지] “연극 한류를 위해서는 우리의 전통으로 작품을 만들어서 해외로 나가야 합니다. 현재는 서양 사람들이 잘 알 수 있는 작품으로 많이 접근하는데 거기에 우리의 예술 양식, 공연 양식이 포함돼야
염지은 기자
인터뷰
[★STAR리더/인터뷰] 한경희 WCD 대표 "공기업 이사회에 여성 30% 이상 포함 입법 추진"
StartFragment[스타에이지=염지은기자] "공기업 이사회에 여성 이사들을 30% 이상 포함시키는 입법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한경희(49·사진) 세계여성이사협회(WCD, Woman Coporate Directors) 대표는 최근 스타에이지와 가진 인터뷰에서 WCD 한국지부의 공공기관 및 상장기업 이사회 내 여성 이사
염지은 기자
인터뷰
박희순, 박예진과 결혼 전 제주도 여행 다니며 안 걸린 이유
[스타에이지=김수연 기자] 배우 박희순이 아내인 박예진과 결혼 전 제주도로 비밀 여행을 떠난 사연을 공개했다.18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팔판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올레’ 인터뷰에서 박희순은 “결혼 전 아내와 제주도 여행을 자주 다녔다”면서 “잘 숨어 있었다”고 웃었다.
김수연 기자
인터뷰
[인터뷰] ‘터널’ 하정우 “2시간 동안 하정우가 울지만은 않는다”
[스타에이지=김수연 기자] 흥행 보증수표 하정우가 돌아왔다. ‘롤러코스터’ ‘허삼관’을 찍으며 감독으로 잠시 외도했던 하정우가 돌아왔다. 그의 연기가 고팠던 영화팬들의 환호성을 벌써부터 환호성을 터트릴 준비 중이다. 그가 선택한 작품은 ‘터널’이다. ‘더 테러 라이브’를 통해 ‘1인 재난극’이란 사상 초유의 新장르를 개척
김수연 기자
인터뷰
[인터뷰] 손예진 “‘덕혜옹주’는 꼭 많은 분들이 봤으면 한다”
[스타에이지=김수연 기자] 손예진이 다시 한 번 그 존재감을 발휘했다. 영화 ‘덕혜옹주’에서 그는 역사 속 실존인물이지만 어느 누구도 몰랐던 ‘덕혜옹주’를 연기했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접신’에 가까운 연기력을 선보였다. 영화가 처음 공개된 뒤 ‘데뷔 이후 최고 연기’란 찬사가 쏟아졌다. 손예진을 충무로 여배우&n
김수연 기자
인터뷰
[인터뷰] ‘국가대표2’ 수애, 드레스 대신 땀에 젖은 운동복 선택
[스타에이지=김수연 기자] 너무도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다. 2013년 영화 ‘감기’ 이후 수애는 스크린에서 자취를 감췄다. 겨우 3년이 될 수도 있지만 무려 3년이란 시간으로 불리는 게 관객들이 느끼는 체감의 법칙이다. 그만큼 수애를 기다리는 팬들은 많았다. 그리고 3년 만에 돌아왔다. 스포츠영화를 선택했다. 그리고 남성
김수연 기자
인터뷰
[인터뷰] 변화 겪은 현아, 조금 더 성장했다
[스타에이지=박여훈 기자] 데뷔 10년 만에 온전한 현아로 다시 섰다. 현아는 앳된 중학생 시절부터 25살인 지금까지 쉼 없이 대중들에게 성장과정을 모두 보여준 특이한 케이스다. 대부분의 아이돌 가수들이 그랬겠지만 현아의 10년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시간이었다.2007년 ‘아이러니’를 부르면서 대중들 앞에 처음 나온 현
박여훈 기자
인터뷰
[인터뷰] ②송은이가 바라본 코미디의 위기
[뷰어스=장영준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는 올해로 24년째 활동 중이다. 송은이는 코미디의 전성기 시절부터 활약해 이제는 예능을 주무대로 삼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무대 위 개그는 그에게 고향이자 활동의 원천이다. 지금까지 개그우먼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것도 바로 그 때문이다. 코미디에 대한 깊은 애정은 그를 제 4회
장영준 기자
2016.07.26 00:00
인터뷰
[인터뷰] ①송은이, '부코페'라는 큰 짐을 짊어지다
[뷰어스=장영준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가 이번에는 선후배 개그맨들을 위해 총대를 멨다.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총 9일간 열리는 제 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이하 부코페)의 총연출을 맡았다. 지금 송은이의 양 어깨는 중책에 걸맞는 무거운 책임감이 짓누르고 있지만 힘들다고 투덜거릴 시간이 없다. 할
장영준 기자
2016.07.26 00:00
인터뷰
[인터뷰] 원더걸스가 밝힌 걸그룹 10년 유지 비결
[스타에이지=박여훈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가 5일 0시 새 싱글 ‘와이 쏘 론리’(Why so lonely)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 지난 2007년 데뷔한 그들에게 올해가 딱 10년차되는 해이기 때문이다.최근 새 앨범 발매 관련 인터뷰를 통해 취재진을 만난 원더걸스는 10년차 걸그
박여훈 기자
인터뷰
[인터뷰] ‘비밀은 없다’ 손예진, 그녀가 느낀 모성의 밑바닥
[스타에이지=김재범 기자] 감독들도 상대 남자 배우들도 하다못해 관객들도 사실 마찬가지일 것이다. 여배우의 얼굴에서 어떤 스토리를 상상해 내려는 습관을 갖고 있단 점 말이다. 조금 정확하게 말하면 여배우의 얼굴을 통해 분위기를 예측하게 된다. 이 영화가 어떤 장르의 어떤 스토리를 갖고 있는지 말이다. 그래서 포스터 속 여
김재범 기자
인터뷰
[인터뷰] 김혜수도 언젠간 ‘굿바이 싱글’을 외칠 것이다
[스타에이지=김재범 기자] 그 이름 자체가 강렬함을 대변하는 수식어가 돼 버린지 오래다. 건강미의 중심으로 자리했던 적도 있다. 섹시스타란 여배우로서의 타이틀을 가져본 적도 있다. 영화제 레드카펫의 단골 스포트라이터로 활동한 이력은 아직도 유효하다. 최근에는 여배우로서 도전키 힘든 강렬한 작품에서 특유의 카리스마 존재감을
김재범 기자
인터뷰
낮지만 또렷하게 울리는 이 배우의 진심 '오정세'
김현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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