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강소라,"아직 한달도 안됐어요~"

현빈 강소라 측 열애사실 공식인정..업무관계로 만나 보름전부터 연인으로 발전

강민주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배우 현빈(34)과 강소라(26)가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와 강소라 소속사인 ‘플럼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서로 호감을 갖고 교제를 시작한지 보름 남짓됐다"고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양 측에 따르면 현빈과 강소라는 지난 10월 업무 관계자들과의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배우 선후배로서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과정에서 친분이 쌓였으며 최근에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빈과 강소라 측은 “이런 시국에 개인적인 일로 소식을 접하게 돼 더욱 조심스러운 마음이다”라면서 “예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두 사람 측은 "시작하는 두 사람을 너그러운 시선으로 봐주시고 앞으로 두 사람의 연기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소라는 지난 2009년 데뷔한 후 영화 ‘써니’로 스타덤에 오른 뒤, 드라마 ‘미생’, ‘맨도롱또똣’,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의 작품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현빈은 드라마 ‘내이름은 김삼순’, ‘아일랜드’, ‘시크릿가든’ 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오는 2017년 1월 액션 도전에 나선 영화 ‘공조’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강소라 현빈, 포커스뉴스 제공.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