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박보검-혜리, '청춘예찬'서 재회 '반가워'
'응답하라' 멤버들, 안재홍 연극 관람 후 인증샷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tvN '응답하라' 시리즈 출연 배우들이 오랫만에 한자리에 모여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지난해 1월 종영된 '응답하라 1988'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박보검과 혜리가 1년만에 반갑게 재회했다.
배우 고아라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재밌게 잘 봤습니다. 청춘예찬 화이팅~! 재홍오빠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연극 '청춘예찬' 주인공인 안재홍을 중심으로 tvN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안재홍과 함께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한 박보검, 혜리, 류혜영, 라미란 그리고 급성 백혈병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건강을 회복 중인 배우 최성원 등 '응답하라 1988'이 모두 모였다. 아울러 '응답하라 1994'의 주인공 고아라를 비롯해 배우 천우희가 함께해 '청춘 예찬' 공연을 축하하고 있다.
안재홍이 주인공을 맞은 '청춘예찬'은 4년째 졸업을 고민중인 22살의 고등학교 2학년생 청년과 그의 주변을 둘러싼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에 대한 사랑과 불완전한 청춘을 예찬하는 작품이다. 2017년 2월 12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 = 박보검, 혜리, 고아라를 비롯한 '응답하라' 시리즈 멤버들 / 출처 = 고아라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