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 김정민이 직접 밝히는 김구라 스캔들 전말은?

[MBC 라디오스타] 김정민, 김구라와의 열애설 해명...예정화, 마동석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김구라와 김정민이 열애중이라고 폭로한 예정화가 김구라-김정민 스캔들의 전말을 공개한다. 황당 스캔들로 데뷔 이래 최대 위기에 봉착한 김정민은 김구라-김정민 스캔들 논란 후 첫 심경을 고백한다. 

김정민, 예정화, 황보, 김나영, 최은경이 라디오스타에 떴다.

‘여자 송해’ 를 꿈꾸는 23년차 프로 방송인 최은경, 패셔니스타로 거듭난 유쾌발랄 에너자이저 김나영, 여전히 섹시 카리스마 뽐내는 원조 센 언니 황보, 마블리도 반한 사랑스러운 청순 글래머 여신 예정화, 김구라도 꼼짝 못하는 시원한 입담의 소유자 김정민이 라디오스타에 특별 게스트로 초대됐다.

1일 저녁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위기탈출 넘버5 특집게스트'편으로 구성, 위기 탈출이 시급한 예능인들의 치열한 토크 전쟁이 펼쳐진다.

김정민은 지난달 터진 김구라와의 열애설을 전격 해명한다. 김구라는 방송가에 퍼진 김정민과의 열애설에 대해 "김정민이랑 사적으로연락했으며 난 개다"라는 극단적인 표현까지 써가면 김정민과의 스캔들을 부인했다.

예정화는 지난달 5일 방송된 tvN ‘예능인력소’에서 돌연 “(김)구라 오빠랑 (김)정민 씨랑 사귄다고 들었다”고 폭로했었다. 

마동석의 그녀 예정화는 마동석과의 핑크빛 러브스토리도 공개한다.  지난해 11월 천만 배우 마동석과의 열애소식이 전해졌다. 헬스트레이너 출신인 예정화와 마동석은 같은 기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함께 운동을 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고정프로 달랑 하나, 방송생활 최대 위기를 맞은 최은경은 눈물샘이 폭발한다.

출산 후 방송이 대폭 줄어든 위기 예능인 김나영은  남편과 영화같은 첫 만남을 공개한다.  일반인에서 연예인으로 위기탈출이 시급한 섹시퀸 황보는 쥐와 동고동락한 우여곡절 홍콩생활담을 대 공개한다.

#김정민 #예정화 #라디오스타 #김구라 #김나영 #황보 #최은경 #마동석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