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쾌유를 빕니다" 골종양 소식에 선플 댓글 쇄도..중국어 아랍어 응원글도
유아인 골종양으로 신검 3차례 '보류판정'..3월 재검 예정
김현주 기자
승인
의견
0
|
출처=유아인 인스타그램 |
배우 유아인이 골종양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유아인 관련 SNS 계정과 온라인 사이트에는 그의 쾌유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가 줄을 잇고 있다.
유아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4주전 마지막으로 사진을 게재했는데, 여기에는 16일 오전 1시 현재 2500여개의 '선플' 댓글이 달렸다.
대부분 유아인의 골종양 소식을 듣고 그의 건강회복을 기원한다는 내용이다. 국어 뿐아니라 중국어와 아랍어 등으로 작성한 글들도 많다.
유아인은 지금까지 군 입대 신체검사를 세차례 받았는데, 모두 병역등급보류 판정인을 받았다. 유아인의 골종양 상태를 본 검진의가 “낭종에 대한 경과 관찰 및 조직 검사가 필요하다”고 판정했기 때문이다. 유아인은 오는 3월 다시 재검을 받을 예정이다.
유아인의 골종양이 건강에 지장이 있는 악성종양인 지, 통상 있을 수 있는 양성 종양인 지 여부는 아직 알려져지 않았다.
유아인의 쾌유를 바라는 팬들의 댓글들을 발췌했다.
"너무 놀랬습니다. 기가 막히네요. 그렇게 아프시면서도 내색도 안하시고 참 대단하고 훌륭하세요. 유아인씨 별거 안일거예요. 너무걱정마시고 아인씨 현제 건강만 생각하세요. 반드시 나을겁니다.. 사랑하는 펜들께서 모두들 응원하구 기도할께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제가 제일사랑하고 아끼는 배우 유아인씨입니다. 힘내시고요 아무이상없이 다 좋아질겁니다 마음 편히가지시고 좋은생각만 하세요.. 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 빨리 낳으셔서 좋은작품 합시다.^^♡♡♡♡♡"(junglim223)
"알리려고 의도치 않았던 얘기인듯 싶은데 누구보다 본인이 가장 당황스럽겠죠 군대를 가고자 했던 것에 비추어 봤을 때 심한 상태는 아니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사실 의학적인 지식은 전무해서 그 고통이 어느 수준일지 감도 안 오지만,, 의지가 강한 사람이니까 금새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워딩이 너무 심각한가 아무튼 힘내고 좋은 작품으로 더 나은 유아인으로 만나요" (ninujin)
"빠른치유쾌유를 바랍니다.건강해지세요. 연기보고싶어요ㅠㅠ"(inae_ssi)
"힘들고 지치겠지만 충분한 시간 갖고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드라마든 영화든 광고든 너무너무 보고 싶지만 건강이 가장 중요하니까 아프지말고 푹쉬세요 언제까지든지 기다릴게요 맘고생 몸고생 하지마세요(haeun_16)
"우리는 중국팬이에요.모두 우리 배우님을 응원할 게요.빨리 쾌차하세요.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래요.응원하는 팬들이 항상 곁에 있으니 화이팅하세요.❤"(py_ye)
"힘내세요! 항상 응원할게요ㅠㅠ 가끔 좀 지치겠지만, 그래도 힘 꼭 내요! 포기하면 안돼요! 화이팅~"(b3ppelly)
"아프지마요ㅠㅜㅜㅠㅠㅠ CF 영화 드라마 어떻게든 볼수있으면 너무 좋겠지만 빨리 치료받아서 늦더라도 건강하게 복귀해 주세요😭 병역기피라는 오해도 풀렸고 뭣모르고 악플달던 사람들도 많이 반성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항상 응원할게요ㅠㅠ!!❤❤"(gimseoeun0414)
출처=유아인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