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데이트, 한일 데이트 현장 포착...."호감 갖고 알아가는 단계"
죄종훈 손연재, 지인 소개로 2개월째 만남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
손연재(왼쪽), 최종훈. |
체조요정 손연재(23)와 5인조 팝 락밴드 FT아일랜드 최종훈(27)이 열애중이다.
14일 디스패치는 손연재와 최종훈의 데이트 현장을 단독 포착해 전했다.
손연재의 생일 파티가 있던 지난달 27일 꽃다발을 든 최종훈과 팔짱을 낀 손연재의 모습, FT아일랜드의 일본 아레나 투어 당시 최종훈을 만나 놀이공원을 함께 다닌 손연재의 모습 등이 공개됐다.
이날 오후 최종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손연재 소속사 갤럭시아에스엠 양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다"며 "따뜻한 격려와 시선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연재와 최종훈은 지난 2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3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은퇴 후 힘든 시기를 보내던 손연재와 FT아일랜드 10주년 컴백을 앞둔 최종훈이 서로를 의지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골프와 미술이란 공통 관심사도 손연재와 최종훈을 더욱 가깝게 이어줬다.
손연재는 최근 EBS ‘이것이 야생이다’에서 김국진과 MC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한편 스포츠 스타와 연예계 스타 커플로는 손연재와 최종훈외에 LG트윈스 차우찬과 모델 한혜진, 차범근 셋째 아들인 차세찌와 배우 한 채아 등이 있다.
프로골퍼 안성현과 핑클 출신 성유리는 지난달 중순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축구스타 기성룡, 정조국은 배우 한혜진, 김성은과 결혼했다. 안정환은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이혜원과 결혼했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