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의 전설 박재범, '에브리싱 유 원티드' 네번째 정규앨범 공개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이예진기자] 박재점(29)이 19일 자정 네번째 정규앨범 ''에브리싱 유 원티드(EVERYTHING YOU WANTED')를 공개했다.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발매되며, 박재범과 그레이가 함께 출연한 타이틀곡 ‘DRIVE (Feat. GRAY)’의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됐다.

'EVERYTHING YOU WANTED'에는 그레이, 로꼬, 후디 등 같은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DRIVE (Feat. GRAY)’, ‘All I Wanna Do (K) (Feat. Hoody, Loco)’ 두 곡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싱글로 발매됐던 SOLO (Feat. Hoody)’, ‘사실은’ 등을 포함 총 19곡의 R&B 트랙이 수록됐다.

박재범은 지난해 11월 정규앨범 ‘WORLDWIDE’를 발매하고 이후 기린, 어글리덕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과 개인 싱글 발표를 꾸준히 이어 왔다.

지난 12일에는 네번째 앨범에 수록될 ‘곁에 있어주길 (STAY WITH ME)’선 공개하기도 했다.

AOMG는 “앨범 제목에서도 얘기하고 있듯 이번 앨범은 그간 많은 이들이 박재범이란 아티스트에게 기대하고 바랐던 박재범 특유의 섹시하고 감미로운 R&B를 풍성하게 담아낸 앨범이다”라고 전했다.

박재범은 지난 10일 오후 AOM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LP 앨범 'EVERYTHING YOU WANTED'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재범은 아이돌 스타에서 2013년 힙합 레이블 AOMG 대표가 된 후 로꼬, 그레이를 영입하고 2014년부터는 사이먼 도미닉과 공동대표로 활동해 왔다. AOMG는 올해 1월 CJ E&M 음악사업부에 인수됐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