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STAR] 'TT'로 돌아온 트와이스, 걸그룹 '올킬'(M/V)
이혜원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이혜원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24일 0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3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 타이틀 곡 'TT'를 공개했다.
'TT'는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빠른 템포에 중독성 있는 'I'm like TT', 'Just like TT' 가사가 반복되며 포인트를 줬다.
할로윈을 연상시키는 TT 뮤직비디오에서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채영 다현 쯔위트와이스 멤버들은 공주와 팅커벨, 호박, 피노키오, 인어공주, 배트걸, 해적, 귀역운 악마 등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양손으로 T자를 그리는 포인트 안무로 발랄함과 상큼함을 표현했다.
'TWICEcoaster : LANE1'은 트와이스와 함께 놀이공원 내 롤러코스터를 타듯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자는 뜻이 담겨 있다. 'TT' 외에도 '원 투 텐(1 TO 10)' '포니테일(PONYTAIL)' '젤리 젤리(JELLY JELLY)' '핏 어 팻(PIT A PAT)' '넥스트 페이지(NEXT PAGE)'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ION)'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TT'는 공개 한 시간 만에 네이버 뮤직, 멜론, 엠넷 등 주요 음원차트 8곳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트와이스는 2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지난 봄 발매한 '치어 업'으로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올해 가온차트 누적 스트리밍 1위와 16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올해 걸그룹 최다 음반 판매량과 뮤직비디오 9000만뷰를 돌파하며 K팝 아이돌 최단기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1억뷰 조회를 눈앞에 뒀다.
트와이스는 JYP(대표 박진영)에서 5년만에 선보인 차세대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해 7월 데뷔했다.
Mnet에서 방송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SIXTEEN)'에서 선발된 지효, 나연, 정연, 다현, 미나, 사나, 채영, 모모, 쯔위 등 9인조로 결성됐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