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R] S.E.S, SM과 정유년 카운트다운

이혜원 기자 승인 의견 0
<사진=SM엔터테인먼트>

[스타에이지] 원조 레전드 걸그룹 S.E.S(바다 유진 슈)가 14년 만에 완전체로 다시 모여 화려한 귀한을 예고했다.

S.E.S는 28일 0시 SM엔터테인먼트 주간 음원 공개 채널 SM스테이션을 통해 히트곡 ‘Love’를 편곡한 '러브 [스토리]'(Love [story])의 음원을 발매하며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리멤버(REMEMBER)’의 출발을 알렸다.

S.E.S.는 2017년 1월 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한 곡을 선공개하며, 1월 2일 낮 12시에는 또 다른 타이틀 곡 및 스페셜 앨범 전곡 음원을 오픈, 차트 석권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S.E.S.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12월 30~31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리멤버, 더 데이)를 펼친다.

이번 S.E.S.공연은 지난 2000년 개최한 콘서트 이후 16년만의 단독 콘서트다. 멤버들이 기획 회의부터 선곡에까지 직접 참여, S.E.S.의 스페셜 앨범 신곡 및 수많은 명곡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콘서트의 두 번째 공연은 12월 31일 밤 10시에 시작, S.E.S.는 공연 중 새해 카운트다운을 진행하고 관객들과 함께 2017년을 맞이한다. 자정에는 14년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의 타이틀 곡 음원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S.E.S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3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YES24(ticket.yes24.com)에서 가능하다.

28일 0시 발매된 '러브 [스토리]'(Love [story])는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6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톱 5 안에 들며 가요팬들이 빠르게 반응하고 있다.

S.E.S의 14년만의 완전체 곡 '러브 [스토리]'는 S.E.S가 지난 1999년 발표한 정규 3집 타이틀 곡 '러브'를 SM 대표 작곡가 유영진과 유한진이 편곡해 새롭게 탄생시킨 곡이다.S.E.S의 다른 히트곡인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과 새로운 랩 구성을 추가, 두 곡이 마치 하나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사운드가 색다른 감상 포인트를 제공한다.

S.E.S는 1997년 결성돼 절정의 인기를 누리다 2002년 해체돼 뮤지컬, 방송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해 왔다. 이후 슈는 농구선수 임효성과 2010년 결혼해 쌍둥이 딸 라희 라율을, 유진은 2011년 배우 기태영과 결혼해 딸 로희를 두고 있다. 바다는 9세 연하 사업가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바다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