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빅뱅, 고공행진의 끝은 어디까지?
빅뱅 정규3집 '에라 모르겠다' MV 1000만뷰 돌파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정우재 기자] 그룹 빅뱅의 인기가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5일 7시 기준 빅뱅 정규 3집 ‘MADE THE FULL ALBUM(메이드 풀 앨범)’ 더블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 MV 영상은 유튜브에서 1084만1341뷰를 기록하며 공개 62시간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고, ‘LAST DANCE’ 영상 역시 833만4364뷰로 1000만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더욱이 빅뱅 정규 3집의 더블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와 ‘LAST DANCE’ 그리고 신곡 ‘GIRLFRIEND’는 멜론, 벅스, 엠넷,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올레, 몽키3 등 8개 국내 음원사이트 일간차트에서 1, 2, 3위를 기록, 차트를 나란히 싹쓸이하며 막강한 음원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해외에서의 인기도 국내 못지 않다. 같은 날 7시 기준 일본, 멕시코, 홍콩, 싱가포르, 타이완,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마카오, 베트남, 브루나이 등 12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있다.
이번에 공개한 빅뱅의 더블 타이틀곡은 '에라 모르겠다'와 'LAST DANCE'는 서로 상반된 분위기로 빅뱅의 개성을 잘 녹여냈다. 뮤직비디오 역시 개성있는 내용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에라 모르겠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집, 동네 가게 등을 중심으로 자유롭게 즐기는 빅뱅의 모습이 펼쳐진 반면, 'LAST DANCE'에서는 멤버들의 감성적인 목소리를 바탕으로, 빅뱅 멤버들의 진지한 모습을 담아냈다.
한편 빅뱅은 오는 1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또한 MBC ‘라디오스타’, ‘무한도전’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빅뱅은 지난 14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녹화를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방송분의 방송일은 미정이다. 또한 '무한도전' 1차 촬영분을 마쳤으며 추가 촬영은 다음주로 예정돼 있다. 빅뱅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사진 = 그룹 빅뱅 / 제공=Y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