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인국, 가수로 컴백...28일 음원 공개
서인국, 타이틀곡 'BeBe'로 컴백..티저 이미지 '눈길'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정우재 기자] 배우 서인국이 가수로 돌아온다.
서인국은 22일 자정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공개하는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곡명과 가사 일부를 발표했다. 타이틀 곡명은 ‘베베(BeBe)’로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은 티저 이미지가 눈에 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인국의 옆선이 클로즈업 됐다. 옐로우부터 레드까지 은은한 컬러가 번지는 배경 뒤로 서인국의 그윽한 눈빛이 담겨 몽환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티저 이미지에는 붉은 글씨로 컴백 곡 영문명인 ‘베베’와 어두운 색깔로 가사 일부가 적혀 있다. ‘넌 이제 내 모든 걸 가질 수 있어 My Babe’라는 가사는 티저 이미지의 섹시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서인국의 가수 컴백 변신이 어떨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미지 하단에는 ‘Lyrics by. SEO IN GUK(서인국)’이라는 글을 통해 서인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임을 밝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서인국은 지난 3월 발표한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너 라는 계절’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신곡에서도 음악에 대한 애정을 한껏 발휘하며 직접 작사에 참여한 서인국의 열정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올해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누구보다 바쁜 2016년을 보낸 서인국은 오는 28일 신곡 발표와 더불어 31일 단독 콘서트까지 쉴 틈 없는 연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서인국의 신곡 ‘베베’는 오는 2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3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민트 초콜릿’은 31일 오후 10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진행된다.
사진= 배우 서인국 / 출처 = 젤리피쉬, 겟잇케이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