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덩어리 장재인, '듀가'에 뜬다

장재인, MBC '듀엣가요제' 출연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사진=장재인 인스타그램>

[스타에이지]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오랜 만에 예능에 출연한다.

장재인은 6일 MBC ‘듀엣가요제’에서 더욱 깊어진 분위기와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적인 목소리로 마력의 선보인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받는장재인은 드라마 ‘킬미 힐미’의 ‘환청’으로 OST상을 수상하는 등 OST계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으나 방송에서는 좀처럼 만나보기 어려웠다.

이날 방송에선 장재인와 함께 김윤아, 씨스타 효린, 마마무 휘인, 길구봉구 봉구, KCM, 조규찬이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1991년생인 장재인은 독특한 음색과 기타 연주 실력으로 2010년 방영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2’에서 톱3에 들며 얼굴을 알렸다.

‘장난감 병정들’, ‘여름밤’, ‘0(Zero)’, ‘다른 누구도 아닌 너에게’ 등 직접 작사, 작곡한 개성 있는 음악들을 통해 20대를 대표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2015년 드라마 ‘킬미힐미’의 OST ‘환청’에 이어 발표한 미니앨범 ‘리퀴드(LIQUID)’로 3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장재인은 2013년 초에 말초신경계의 이상이 생기면서 3년간 활동을 중단하고 투병생활을 했다.

장재인은 지난해 8월 tvN 드라마 ‘굿와이프’의 OST ‘When I Dream’에 이어 11월 조형우와 ‘쇼핑왕 루이’ OST의 여덟 번째곡 ‘파인(Fine)’에도 참여했다.

9월에는 로사케이와 함께한 매거진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사진=MBC >

 

사진=장재인, 겟잇케이 제공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