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 매력 수지 '아련-몽환-섹시'(영상)
수지, 데뷔 후 첫 솔로곡 ‘예스? 노?’ 발표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국민 여동생 수지(24)가 데뷔 후 첫 솔로곡을 발표한다.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에 선공개곡 ‘예스? 노?’ 티저 영상 3개를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는 수지의 아련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창가에 기대 창밖을 바라보는 모습은 누군가를 기다리는 아련함을 극대화 했다.
두 번째 티저에서는 침대에 누워 눈을 지긋이 깜빡이는 몽환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제 국민 여동생이 아닌 성숙한 숙녀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있다.
세 번째 티저는 수지의 섹시함을 살려냈다. 영상 속 수지는 섹시한 블랙룩을 입고 머리를 쓸어 올리고 있다.
수지는 오는 17일 데뷔 후 첫 솔로곡인 ‘예스? 노?’를 선공개한다. 이후 24일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수지는 지난해 12월 2일 홍콩에서 열린 ‘2016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1월 컴백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수지는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의 OST에 꾸준히 참여하는 등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왔다. 때문에 그녀의 컴백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월 수지가 엑소 백현과 함께 부른 ‘드림’은 가온차트 1월 디지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솔로가수로써의 가능성은 보여줬다. '드림'은 유튜브 스트리밍 횟수 1600만을 우회하며 1월 스트리밍 차트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수지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 2년째 이쁜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 수지와 이민호는 지난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이후 조심스런 데이트를 이어왔다.
사진 = 가수 겸 배우 수지 / 출처 = 수지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