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S] '골든디스크' JYJ 김재중 수상소감도 '월드스타'
김재중, '제31회 골든디스크' '아시아 인기상' 수상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JYJ 김재중이 '제31회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부문 시상식에서 '아시아 인기상'을 수상했다. 김재중의 이번 수상은 9년 만의 시상식 참석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13일 오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이하 골든디스크)’에서는 지난해 12월 30일 전역한 김재중이 아시아 인기상을 수상했다.
김재중은 지난해 1월과 2월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채우기 위해 미리 제작한 앨범 '그거 알아?'와 'NO.X'를 각각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재중은 공백기에도 음원차트에서 존재감을 과시하며 월드스타의 자리를 지켰다.
김재중은 이날 시상식에서 "감사하다. 입대 전에 팬 분들 심심하지 마시라고 준비해 놓고 간 앨범으로, 제가 선물을 드리려고 했는데 오히려 여러분들에게 제가 선물을 돌려받았다"며 "9년여 전에 이 무대에서 인기상을 받은 것 같은데, 다시 인기상을 받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재중은 이어 "공백이 있었는데도 멋진 상 받게 해줘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멋진 김재중 될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재중은 오는 1월 21~22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군 제대 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 팬들을 만난다.
사진 = JYJ 김재중 / 출처 = 겟잇케이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