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도깨비' 우연히?

씨엘씨(CLC),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17일 0시 앨범 공개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7인조 걸그룹으로 팀을 재편한 씨엘씨(CLC)가 지난 5월 발매한 미니4집 'NU.CLEAR'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16일 CLC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는 씨엘씨가 새해 첫 주자로 오는 17일 새 미니앨범 'CRYSTYL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씨엘씨는 오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의 발매를 앞두고 16일 0시 씨엘씨 공식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기존의 앙큼, 상큼한 '앙큼돌'이미지는 찾아볼 수 없이 강렬하고 파격적인 모습으로 확 바뀐 씨엘씨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씨엘씨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의 타이틀곡 '도깨비'는 EDM TRAP(트랩) 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라는 전에 없던 캐릭터의 이야기가 담긴 재미있고 참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나 씨엘씨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도깨비'는 최근 tvN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인기 드라마 '도깨비'와 제목이 같아 인기몰이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이번 씨엘씨의 앨범에는 같은 소속사 선배인 가수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현아는 씨엘씨의 이번 타이틀곡 '도깨비'의 작사가로 참여한 것은 물론 후배 걸그룹인 씨엘씨를 위해 다방면에서 프로듀싱을 맡았다.

현아는 또한 씨엘씨 타이틀곡 작사 뿐 아니라 씨엘씨 멤버들의 작은 표정부터 안무, 전체적인 퍼포먼스까지 도맡아 진두지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씨엘씨는 지난 8일 도쿄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치고 컴백준비와 함께 오는 17일 열릴 쇼케이스를 위해 맹연습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변신하는 씨엘씨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은 오는 1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17일 새 미니앨범 'CRYSTYLE'를 발표하는 걸그룹 씨엘씨(CLC) / 출처 = 큐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