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명불허전...프리티 감성 랩스타 캐스퍼

캐스퍼, 첫 싱글 'Lean on Me(전화해)' 공개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래퍼 캐스퍼(KASPER)가 18일 0시 첫 번째 싱글 'Lean on Me(전화해)'를 공개하고 정식 데뷔했다.

캐스퍼가 작사, 작곡한 'Lean on Me'는 오랜 시간 무언가에 의지하거나 기댄다는 것은 무엇인가에 중독된다는 의미와 같다는 것에서 출발한 이별과 사랑 노래로 캐스퍼의 자전적인 스토리가 담겼다.

이별한 연인을 단순히 잊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무의식 중에 중독되듯 사랑했던 추억과 기억에 기대게 되면서 느끼는 복잡미묘한 감정들을 밝지만 슬픈 멜로디로 풀어냈다.

같은 소속사 DSP미디어 소속인 에이프릴과 혼성그룹 카드(K.A.R.D) 멤버들도 SNS에 캐스퍼의 첫 싱글 발매를 축하했다.

캐스퍼는 지난해 엠넷의 여자 래퍼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래퍼로서 존재감을 알렸다. 

당시 캐스퍼는 한국어를 포함해 5개 국어를 능통하게 하는 수재로 미국 명문대인 엠허스트 대학교 영문과에 휴학 중이라는 사실과 출중한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캐스퍼는 DSP에서 첫 번째로 영입한 래퍼이자, 힙합 뮤지션이다. 

캐스퍼는 지난해 그룹 긱스의 멤버 루이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다 결별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사진=DSP미디어>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