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에이지] 소녀시대 서현이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가요계 돌풍을 이어간다. 서현은 지난 17일 첫 솔로앨범 'Don’t Say No'를 발표하고 홀로서기에 들어갔다.
22일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 897회에는 서현 뿐만 아니라 바시티, 보너스베이비, 아이(I), MIXX, 디셈버, NCT127, 소나무, 우주소녀, 헬로비너스, CLC, 악동뮤지션, 세븐틴, 니엘, 라비, AOA, 신화 등이 출연한다.
먼저 볼빨간 사춘기와 1위 후보에 오른 두 팀 신화의 ‘TOUCH(터치)’와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 무대가 꾸며진다.
화려한 컴백 무대도 준비돼 있다. 틴탑에서 솔로로 돌아온 니엘의 ‘날 울리지마’와 파격 변신을 시도한 CLC의 ‘도깨비’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지난 17일 솔로앨범을 발표한 소녀시대 서현의 ‘혼자 하는 사랑’과 타이틀곡 ‘Don't Say No(돈 세이 노)’ 무대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다양한 색깔의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현이 ‘사랑’을 테마로 수록곡 6곡을 직접 작사했다. 타이틀 곡 ‘Don’t Say No’는 펑키한 피아노 리듬과 정교한 R&B 하모니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연인을 잊지 못해 그리워하는 마음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는 AOA의 ‘Excuse Me(익스 큐즈 미’), 세븐틴의 ‘하이라이트’, 소나무의 ‘나 너 좋아해?’, NCT127의 ‘無限的我 (무한적아; LIMITLESS)’, 우주소녀의 ‘너에게 닿기를’, 아이(I)의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 거야’ 무대도 이어진다.
이외에도 라비, 헬로비너스, 디셈버, MIXX, 보너스베이비, 바시티의 매력 만점 무대도 엿볼 수 있다.
한편, ‘인기가요’ 897회는 22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첫 솔로 데뷔한 소녀시대 멤버 서현 /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