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종방연, "달달하네"

22일 도깨비 종방연 화제...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포상 휴가도...

이혜원 기자 승인 의견 0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캡처>

[스타에이지]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출연 배우들과 스탶들이 22일 저녁 서울 논현동 한 고깃집에서 종방연을 가진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다.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등이 참석한 도깨비 종방연 관련 사진과 동영상이 퍼날라지고 있다.

종방연 영상에는 김고은이 도깨비 종방을 축하하는 듯한 케잌에 불을 끄고 공유를 소환하면서 재미있어 하는 장면이 담겼다. 김고은은 종방연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깨비에서의 공유와 결혼식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도깨비' 출연 배우들과 스탶은 종방연에 이어 내달 태국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날 예정이다.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등도 동행할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1일 종영한 '도깨비'는 마지막회 시청률이 평균 시청률 20.5%, 순간 최고 시청률 22.1%를 기록하며 지난해 1월 16일 '응답하라 1988'의 마지막 20회 평균 19.6%, 순간 최고 시청률 21.6%를 뛰어 넘었다.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등의 '도깨비' 비하인드컷부터 인터뷰 영상 등 '도깨비 스페셜'은 2월 3일~4일 방송될 예정이다.

#도깨비 #김고은 #공유 #이동욱 #유인나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