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R] 케빈 오, 중저음 감성 보이스의 매력(영상)
슈스케 스타 케빈오, 새 EP앨범 '스타더스트'로 프로 데뷔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탁월한 편곡 능력으로 슈퍼스타K7의 우승을 차지한 리얼 감성 케빈 오의 새 EP앨범 ‘스타더스트(Stardust)’.
타이틀곡 '스타더스트'는 본인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인 가족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아 ‘우주의 빛나는 한 조각이 될 때까지 늘 행복하게 진심으로 사랑하면서 살자’라는 내용을 담았다.
'스타더스트'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데뷔싱글 ‘어제 오늘 내일’과 마찬가지로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케빈오가 뉴욕에서 작업했다. 케빈 오의 친 여동생 사만다오가 데뷔 앨범에 이어 직접 앨범 재킷의 촬영 및 이미지 메이킹에 참여해 서울과 뉴욕의 자연풍경, 녹음실, 케빈오의 일상적인 모습을 담았다.
케빈 오의 ‘스타더스트(Stardust)’는 지난달 2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다.
1990년생인 케빈 오(Kevin Oh)는 2015년 Mnet ‘슈퍼스타K 7'에 참가해 우승을 하며 혜성같이 데뷔했다. 다트머스 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한 엄친아, 뇌섹남으로 알려져 있다. tvN 드라마 디어마이프렌즈’ OST에 참여했으며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데뷔 싱글 '어제 오늘 내일'을 발표했다.
|
<사진=케빈오 인스타그램> |
#케빈 오 #엠카운트다운 #슈퍼스타K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