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이홍기, 3살 연상연하 커플...술김에? 아님 자연스럽게?

한보름-이홍기 열애 3개월만에 이별...이홍기 "여자친구가 없다. 사실이다" SNS 언급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한보름-이홍기, 3살 연상연하 커플...술김에? 아님 자연스럽게?

배우 한보름(31)과 연인 관계였던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28). 취중 진담을 남긴 것인가? 이홍기는 8일 새벽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난 혼자다. 슬프다. 여자친구가 없다. 헤어졌다"는 말을 언급해 이슈가 됐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팬들에게 소식을 전한 이홍기는 "여자친구가 없다. 사실이다"고 영어로 직접 밝혔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는 SNS 생방송 기능으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 생방송 당시에만 시청 가능하다.

이홍기는 이날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했다. 특히 자신의 입장을 만천하에 공개하듯 전 세계 팬들과 한국어와 영어를 섞어가며 대화했다.

이홍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한보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두 사람이 최근 헤어졌다. 각자 활동에 집중하다 보니 관계가 소원해졌고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이홍기는지난해 11월 한보름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함께 볼링을 치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홍기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결별 소식을 전한 만큼,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홍기와 한보름은 얼마 전까지 볼링장에서 함께 볼링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이슈가 됐다. 지난 5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팀 첫 정기전. 개인전 망하고 팀전에서 활약하고. 뭔데?"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홍기와 그의 볼링 팀원들이 단체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홍기와 더불어 그와 교제중인 한보름의 모습도 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이홍기와 한보름은 SBS 드라마 '모던파머'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보름은 지난해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과거 힙합 걸그룹 연습생이였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보름은 수준있는 랩과 웨이브를 선보였다. 한보름은 또 과거 한 인터뷰에서 본인의 롤모델이 배우 전지현이라고 밝혀 이슈가 됐다.

사진 =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와 배우 한보름 / 출처 = 이홍기, 한보름 SNS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