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을 바라보는 유지태...변함없는 부부애
결혼 6년차 유지태-김효진 부부, 서로를 바라보는 행복한 미소
정세연 기자
승인
의견
0
김효진을 바라보는 유지태...변함없는 부부애
결혼 6년차인 배우 유지태(42)와 김효진 부부(34)가 변함없는 부부애를 과시했다. 유지태와 김효진은 지난 2011년 12월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김효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오랜만에 데이트~ 생일 촛불끄기, 표정 어째~"라는 글과 함께 남편 유지태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자신의 생일을 맞아 데이트에 나선 것.
공개된 사진 속 유지태는 아내 김효진을 애정어린 눈빛으로 쳐다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반면 김효진을 생일 케이크를 앞에 두고 익살스런 표정으로 화답했다.
김효진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 친구들. 친구들이 있어서 행복해 #미리생일파티#가벼운점심#오랜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생일을 맞은 김효진과 축하해주는 고준희 및 지인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수를 치며 밝은 표정으로 김효진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 고준희의 모습에서 '절친'의 느낌이 물씬 묻어났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케이크와 함께 간단히 와인을 곁들고 있는 지인들과 고준희, 김효진의 모습이 담겼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두 사람은 여배우다운 아름다운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 배우 유지태, 김효진 부부, 배우 고준희 / 출처 = 김효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