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리 보는 'Knock Knock'...특유의 상큼함 눈길(영상)

트와이스,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Knock Knock' 티저 영상 공개

정세연 기자 승인 의견 0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트와이스'는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등 9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2015년 10월 데뷔 후, 데뷔 200일 만에 지상파 TV 가요 차트 프로그램에서 1위를 수상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30초 분량의 트와이스 신곡 ‘노크 노크'(Knock Knock)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에 앞서 미리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통통 튀면서 발달한 대스 사운드가 돋보인다. 또한 트와이스 특유의 발달함과 상큼함이 물씬 묻어났다.   

티저 영상의 시작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깜찍한 모습을 극대화했다. 영상 초반 누군가가 문을 두드리자, 트와이스 멤버들이 환한 미소를 지으며 계단을 뛰어 내려와 누군가를 반긴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소녀들이라면 한 번쯤 꿈궈봤을 '귀여운 일탈'을 콘셉트로, 트와이스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Knock Knock'은 신나는 하우스비트를 기반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발람함을 부각시킨 곡이다.

매 활동마다 전국민의 열풍을 일으킨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던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에서도 '노크춤' 까꿍춤 '별똥별춤' 등 다양한 안무 동작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트와이스'는 이달 17일부터 1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첫번째 단독 콘서트 '트와이스랜드'를 개최한다.

 

사진 = 트와이스 티저 영상 갈무리. <출처=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