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권혁수', 하루 12끼는 '거뜬'...괴짜 다이어터의 4차원 자취 철학

'나 혼자 산다' 권혁수 출연...한혜진-전현무의 등산 다이어트, 박나래의 패션 쇼핑 노하우 공개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3일 저녁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예능 대세 권혁수가 출연했다.

‘호! 박! 고! 구! 마!!!!!’ 이 한 마디로 예능계를 평정한 권혁수는 아침만 3끼를 시작으로 하루 12끼는 거뜬히 먹어 치웠다.

이날 '나 혼자 산다'에선 칼로리 버닝을 위해 집안일을 한다는 4차원 자취 철학까지. 이제껏 듣도 보도 못한 ‘괴짜 생활 다이어터’ 권혁수의 먹짱 싱글 라이프가 최초 공개된다.

권혁수는 또  오락실에서 최웅과 34개의 인형을 뽑으며 ‘인형 뽑기 마니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권혁수가 집에서 수집한 인형과 함께 있는 모습도 함께 공개된다. 권혁수는 “지금까지 뽑은 인형들이 몇백 개 단위가 아닐 수도 있어요”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고. 

한혜진은 초보 등산러 전현무와 등산 다이어트에 나섰다. 혹독한 산행 속에서 피어난 핑크빛 러브라인?. 과연 두 혼자남녀 한혜진-전현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박나래는 이른 봄맞이 옷 쇼핑에 나섰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박나래만의 시크릿 쇼핑 플레이스는 물론, 구제 감별사 나래의 득템 꿀팁까지. 못하는 게 없는 금손 나래의 구제 옷 리폼법이 대 방출된다.

권혁수의 먹방과 인형뽑기, 한혜진-전현무의 등산 썸, 박나래의 패션 쇼핑 노하우는 3일 저녁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권혁수 #한혜진 #박나래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