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 팬들이 오래 기다렸다...9개월만에 컴백...뭐가 달라졌나?
로미오, 4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180도 바뀐 남성미 물씬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7인조 보이그룹 로미오가 4번째 미니앨범을 '위드아웃 유(WITHOUT U)' 들고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지난해 8월 스페셜 앨범 'First Love' 발표 이후 약 7개월만이자, 같은해 6월 미니 3집앨범 'MIRO' 발표 이후 약 9개월만이다.
승환, 윤성, 마일로, 민성, 카일, 현경 강민 등 7인조로 구성된 로미오는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The ROMEO'를 들고 혜성같이 등장했다. 특히나 소년같은 외모와 아기자기한 무대 퍼포먼스 등으로 여성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로미오 1집 미니앨범은 '찬란한 슬품'이 음악적 컨셉이다. 음악 프로듀싱팀 '스윗튠'이 참여한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예쁘니까'를 비롯해, 첫 사랑의 순수함과 열정이 담긴 히트 프로듀싱팀 '이기용배'의 곡 'Smile', 서정적인 멜로디와 '로미오'의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R&B발라드 곡 '데이지', 미디엄 템포의 Urban R&B 팝 장르의 '너의 목소리'까지 총 4곡의 각기 다른 색깔의 곡들이 수록됐다.
이후 발표된 로미오의 앨범에서도 소년의 순수한 감성과 아기자기함은 계속이어졌다. 하지만 이번 4번째 미니앨범에서는 이전의 모습과 180도 다른 진정한 남자로 돌아온다.
6일 로미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4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은 야성미 넘치는 로미오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중심이 됐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 속에는 '니가 없는데'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배경음으로 로미오 멤버들과 스트릿 댄서들이 같이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어딘가를 향해 가는 로미오 멤버들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이 잡히며 되며 전과는 다른 보다 남성미 넘치는 로미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이어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퍼포먼스보다 로미오 멤버들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인물 중심의 내용이 담겨있다. 강력한 인상을 풍기고 있지만 소년 같은 외모는 숨길 수 없었다.
로미오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는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노래로 뉴잭스윙을 기반으로 한 올드 스쿨의 빈티지함과 트렌디한 팝 느낌을 접목시킨 컬러 팝(Color Pop) 댄스곡이다. 로미오 멤버들의 새롭고 다양한 장르 소화력과 보다 짙고 남자다워진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컴백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로미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지금까지의 로미오와는 상반된 강력한 모습과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한편, 로미오의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로미오 4집 미니앨범 티저, / 출처 = 로미오 공식 SNS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