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몸매 깡패도 좋지만....넘사벽 이태임 식단?

이태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서 "하루 세숟가락 먹는다" 공개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배우 이태임(31)이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야윈 얼굴이 돼 나타나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이태임은 1일 1식을 한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태임은 "하루 세 끼를 밥 한 숟가락 씩 먹는다. 한꺼번에 먹고 하루를 참는다. 6개월 째 지속했다"고 설명했다.

이태임은 “지금은 건강하게 6숟가락 정도 먹는다”며 “저의 다이어트 방식이니 따라하면 안된다"고 덧붙였다.

이태임은 “영화 ‘특수본’ 촬영 때 캐릭터를 위해 4kg을 찌웠는데 갑자기 워터파크 광고가 들어왔다”면서 “어쩔 수 없이 그래도 갔는데 박한별과 이채영이 멋있는 몸을 만들어 와 그 옆에 서기 부끄러웠다”고 살을 뺀 이유를 설명했다.

이태임은 지난해 12월 2016 SBS 연예대상 시상자로 등장해서도 다이어트로 홀쭉해진 얼굴로 등장해 화제가 됐다.

한편, 이날 이태임과 함께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루니는 “운동 전 사과 반쪽, 운동 후 프로틴류, 점심은 소시지 하나, 저녁은 소시지와 치즈 한 개씩를 먹는다“고 공개했다. 루이는 ”일주일에 6일은 이렇게 먹고 하루는 먹고 싶은 것을 맘껏 먹는다“고 했다.

김숙은 “하루 네끼를 먹는다”며 12660kcal의 제육쌈밥 아침 식단을 공개, 이태임 루니와 비교되며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