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까운 사연 이진성, 내달 컴백 앞두고 깜짝 등장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
RBW |
[스타에이지] 23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비소녀와 에펠탑의 대결이 그려졌다.
우비소녀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에펠탑은 남성 R&B 듀오 ‘먼데이키즈(Monday Kiz)’로 활동했던 가수 이진성(31)으로 밝혀졌다.
이진성의 소속사 RBW는 먼데이키즈가 오는 11월 4일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다고 최근 밝혔다.
먼데이 키즈는 2005년에 결성됐으나 멤버 김민수가 2008년 4월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하면서 2008년 8월 4일 해체됐다. 이후 2010년 4월 한승희, 임한별이 영입돼 3인조 그룹으로 재결성돼 새 앨범 ‘New Sentimenta’을 발매했으나 멤버들간의 의견차이로 한승희와 임한별이 탈퇴해 원년멤버인 이진성만 남아 솔로로 활동해 왔다.
대표곡으로는 ‘Bye Bye Bye’, ‘이런남자’, ‘가슴으로 외쳐’,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등이 있다. 다. 이진성은 이후 솔로로 전향해 활동해 왔다.
한편,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우비소녀의 정체가 배우 박진주(28)로 밝혀졌다.
2011년 영화 ‘써니’로 얼굴을 알린 박진주는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명품 조연이다.
영화 ‘플랜맨’,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SBS ‘질투의 화신’에서 실감나는 간호사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1988년생,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브룸스틱 소속.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