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피앙세는 누구?

지인 소개로 만나 1년 열애 끝에 결혼

성유정 기자 승인 의견 0
배우 송창의. (사진=WS엔터테인먼트)

[스타에이지=성유정 기자] 배우 송창의가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송창의는 1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이글을 올리기전까지 참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라며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힘들었을 때에도 항상 함께해준 소중한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놀라셨나요"라고 적었다.

그는 "일일이 만나서 인사드려야 하는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제 가정에 많은 축복해주시길 바랄게요"라면서 "계속 지켜봐 주세요. 팬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웃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송창의와 백년가약을 맺는 예비신부는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는 일반인 여성이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가량 교제한 뒤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식은 오는 9월 중 올릴 예정이다.

다음은 송창의의 결혼발표 전문

배우 송창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뮤지컬 '레베카'와 '마타하리'를 달려오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고 무엇보다 팬분들의 성원과 응원 많이 사랑해주셨기 때문에 공연이 너무나도 행복하게 잘 마무리 되었던거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저는 공연이 끝난 후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차기작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저 또한 다음 작품에 대해 신중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은 아주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팬 분들께 먼저 알려드려야 할 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이글을 올리기전까지 참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힘들었을 때에도 항상 함께해준 소중한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놀라셨나요.

팬까페가 운영이 되어 온지 14년이란 시간 동안 오늘로 4916일 연기 외에는 관심을 두지 않았던 제가 이제는 한 가정을 이루려 합니다. 팬 여러분께 제일먼저 알리고 싶었습니다. 일일이 만나서 인사드려야 하는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제 가정에 많은 축복해주시길 바랄게요. 축복해 주실 거죠?

저를 많이 아껴주시고 응원과 격려로 항상 힘을 주시는 팬 여러분께 앞으로도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변함없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곧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지금보다 더욱 더 성장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팬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웃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