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은 ♥ 고명환, 실제 부부의 호흡이란

박여훈 기자 승인 의견 0
(자료=각 소속사)

[스타에이지=박여훈 기자] 개그맨 겸 영화배우 고명환이 SBS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에 합류한다. 실제 아내인 임지은(공을숙 역)과 호흡을 맞추는 것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고명환은 극중 치킨집 노총각 사장 이씨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고명환은 “아내인 임지은과 함께하기에 더욱 애착이 간다. 극중 이씨는 순수하고 우직한 인물인데 실제 내 성격과는 많이 다르다. 그래서 아내도 다른 성격의 나와 촬영하는 것이 매우 즐겁다고 한다”고 드라마 합류 소감을 전했다.

또 실제 아내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것에 대해 “아내는 내가 극중 역할에 몰입하는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다른 어떤 배우보다 나의 경쟁심을 자극한다. 나만큼 코믹한 애드리브에 강한 배우이기 때문이다. 우리 둘의 케미가 시청률 상승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15년 전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고 2014년 10월에 결혼에 골인했다.

‘당신은 선물’은 친 모녀같이 가까운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한 날 한시에 과부가 되고 재혼한 시어머니가 의붓 아들과 결혼한 며느리와 재회하면서 함께 온갖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을 쟁취하는 과정을 그린 새로운 형태의 신 고부열전 드라마다. 매주 평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