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식케이, 랑데뷰 M/V 수영장 데이트 '리얼'?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김희정(왼쪽)과 식케이.

[스타에이지=이예원 기자] 아역 배우 출신 김희정(25)과 래퍼 식케이(23)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9일 케이블TV K스타는 서울 강남 모처에서 김희정과 식케이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보도했다.

김희정과 식케이는 공통 관심사인 '힙합'으로 가까워져 1년 넘게 교제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김희정은 식케이가 지난 7월 발표한 첫 EP 앨범의 타이틀곡 '랑데뷰'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김희정은 2000년 KBS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 조카인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드라마 '왕의 얼굴' '후아유-학교 2015' '화정' 등과 영화 '멋진 하루' '나는 공무원이다' '한강블루스' 등에도 출연했다. 최근에는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식케이는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지난 7월 발표한 첫번째 EP앨범 '플립(FLIP)'에는 힙합신으로 불리는 레이블 AOMG의 수장 박재범과 로꼬, 하이그라운드 소속 신인 뮤지션 펀치넬로와 옐로우몹, 아티스트 맥키드 등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Ring-Ring을 발표했다. '식케이'라는 이름은 '권민식'이라는 본명에서 유래했다. 감각적인 랩으로 힙합 마니아들 사이에 인기 높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