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재진, 며느리도 모르는 '휴대폰번호'
이건욱 기자
승인
의견
0
|
라디오스타 이재진 |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30일 방송에서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최근에 바꾼 휴대전화 번호를 젝스키스 멤버들에게 알려주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으로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은지원-이재진-김재덕-장수원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재진은 바뀐 휴대전화 번호를 멤버들에게도 안 알려줬다고 밝혀 4MC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를 들은 김국진은 반신반의하면서 “진짜로 안 알려준 거예요? 장난이에요?”라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이재진은 “활동 끝나고 나서 알려주려고..”라고 답해 다시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재진은 번호를 가르쳐 주지 않은 이유도 함께 밝혔는데, 어디로 튈지 모른다는 의미에서 붙여진 ‘탱탱볼 형’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엉뚱한 이유를 말했다고 전해졌다.
특히 이재진과 MC 김국진은 JJ와 KJ라는 이니셜부터 스케줄이 끝나면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는 데칼코마니 같은 퇴근길 모습 등 서로의 닮은 점을 공개하며 웃음꽃을 피울 예정이다.
또한 이재진은 YG로 들어오는 선물의 양이 빅뱅을 제치고 자신이 1위를 차지했음을 밝힐 예정이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