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씽'김구라와 '썸씽 날벼락'김정민은 누구?

배우 겸 가수 김정민, 영화 '왕과 나' TV '용감한 기자들' CF '신라면' 등서 맹활약 만능 재주꾼

강민주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개그맨 김구라와 스캔들에 휩싸인 김정민은 데뷔 13년차 배우 겸 가수다.  

영화와 '용감한 기자들' 등 TV 연예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며, '신라면' 등 CF로도 시청자들과 낯이 익은 만능 재주꾼이다. 

김정민은 1989년 생으로 올해 27살이다. 김구라가 1970년생으로 올해 46살이니, 두 사람은 19살 차이가 나는 셈이다.

김정민은 중부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과 졸업 뒤 2003년 KBS 드라마 '반올림1'으로 연기에 입문했다.

한지민, 이해인, 장솜이 등과 함께 로그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정민은 영화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했다. 영화 '오버 더 레인보우' '사랑과 야망', '드라미사티','외과의사 봉달이', '내곁에 있어', '왕과 나' 등에 출연했다.

TV에서는 '겟이뷰티, '용감한 기자들', '빨간 의자' 등에서 활약했다.

김정민은 광고모델로도 인기다. 그녀가 찍은 CF는 '썬업 아삭아삭',' 양파링','신라면' 등이다. 

한편 김구라는 27일 밤 방송된 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얼마 전 방송인 예정화가 내게 '김정민이랑 사귀냐?'고 묻더라. 나는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냐. 내가 그 친구와 사적으로 연락을 했다면 내가 개다'고 말했다"며 김정민과의 스캔들을 강력 부인했다. 

김구라는 "당시 나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겼는데, 다른 방송에 가보니 제작진들이 그 얘기를 많이 알고 있더라. 김정민이 방송을 독하게 하는 편이라 같이 몇 번 한 것이었다. 그런데 제작진이 내가 출연하는 방송에 김정민을 섭외하려다 만 적도 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김정민의 어머니가 나랑 동갑이다. 이건 말도 안되는 소리다"며 재차 소문이 사실이 아니라고 열애설을 거듭 부인했다.

김구라는 이신정씨와 결혼해 1998년 아들 김동현을 낳았으나, 현재는 이혼한 상태다.

사진=김정민 인스타그램,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