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뮤직뱅크 출그니스타는?..
뮤직뱅크, AOA 우주소녀 에이프릴 BP라니아 NCT127 등 출연
이혜원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13일 오후 5시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연출 원승연, 박지영)에 에이프릴, 에이오에이(AOA), 우주소녀, NCT127 등이 출연한다.
에이프릴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봄의 나라 이야기’를 선보인다.
새로운 멤버 채경-레이첼이 합류한 에이프릴은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컴백했다. 에이프릴은 이달 4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세번째 미니앨범 'Prelude'의 컴백 쇼케이스를 가졌다.
우주소녀는 청순미 넘치는 퍼포먼스와 함께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WJSN)’의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을 선보인다.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모던하고 리드미컬한 기타가 인상적인 곡이다. 우주소녀는 이달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프롬. 우주소녀(FROM.WJSN)’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비밀이야(The Secret)' 활동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AOA는 타이틀곡 '빙빙' '익스큐즈 미'를 선보이며 비밀탐정(익스큐즈 미)과 마술사(빙빙)로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 2일 첫 정규 앨범 'ANGEL'S KNOCK'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익스큐즈 미'는 강렬한 드럼 비트와 베이스, 독특한 신스의 반복이 인상적인 복고풍의 댄스곡, '빙빙'은 중독성 있는 브라스 사운드와 드럼비트가 어우러진 세련된 느낌의 팝 댄스곡이다. AOA는 과거 캣우먼(사뿐사뿐), 라크로스 선수(심쿵해), 해상구조대 요원(굿 럭) 등으로 변신하며 매번 새로운 콘셉트와 스타일로 사랑받았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AOA, 우주소녀, 에이프릴외에 NCT 127, BP라니아, L.U.B (다이아), MIXX, 드림캐쳐, 디셈버, 라비 (빅스), 바시티, 보너스베이비, 배다해, 비트윈, 소나무, 신화, 아이(I), 에이프릴, 왈와리, 펜타곤, 헬로비너스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