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냉혈 카리스마는 어디로?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정보석, 신동의 몰카...'조마조마' 야구단, 김신영 의뢰

이혜원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중학생 야구선수단과 친선경기에서 투수로 나선 정보석(55)은 1회에만 12점을 내주고 심현섭과 이종원이 언성까지 높이며 싸우자 화를 꾹꾹 누르며 동생들을 타이르는데.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 정보석을 속이기 위해 ‘은밀하게 위대하게’ 사상 최다 연예인 군단이 출격했다.

정보석이 소속된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는 중학교 야구팀을 상대로 친선 경기를 개최하는데. 정보석이 마운드에 등판하자마자 새파란 새싹들에게 어마어마한 점수를 내주는가 하면 계속된 ‘조마조마’팀의 부상자 발생?!

게다가 멤버들은 경기 내용에 불만을 쏟으며 팀내 분열을 일으키고 급기야 덕아웃을 싸움판으로 만든다. 심현섭과 이종원은 언성까지 높이며 싸우고 정보석은 화를 누르며 동생들을 타이르는데.

29일 오후 6시45분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이하 은위)에서는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팀과 김신영의 의뢰를 받아 정보석, 신동의의 몰카 진행된다.

화끈한 전역 신고식 돌아온 재간둥이 신동은 김신영의 초대로 ‘정오의 희망곡’ 일일 DJ가 된다. 하지만 시작부터 삐끗! 찬바람이 쌩쌩 불고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아무도 없는 허허 벌판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해라?!

신동은 애써 분위기를 띄워보지만 사람이라곤 라디오 부스 문을 벌컥 열고 들어와 생방송을 방해하는 불청객 뿐?! 게다가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어 줄 것 같았던 게스트 에이프릴은 음이탈을 낸 후 눈물을 펑펑 쏟으며 DJ들을 곤란하게 만든다.

계속되는 아찔한 방송 사고들이 가득. 황당한 상황들을 대처하는 정보석과 신동의 반응이 대공개된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이다. 

#정보석 #신동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