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자이언티가 떴다....자이언티의 쌩얼?!

'나혼자산다' 자이언티의 신개념 48시간, 박나래의 여배우 도전기, 이시언 윤현민의 청소 브로맨스

이혜원 기자 승인 의견 0

17일 저녁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 에서는 음원 깡패 ’자이언티‘가 신비주의를 벗고 싱글라이프를 공개한다.

자이언티의 특기는 음악 차트 줄 세우기! 취미는 음악 노예 라이프 즐기기?!

시간 개념은 잊은 지 오래! 광합성 받은 지도 오래! 음악에 미쳐 남들과는 전혀 다른 하루하루를 보내는 자이언티!

이날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달 2년 만에 새 앨범 'OO'로 돌아온 ‘자이언티의 ‘신개념’ 48시간 싱글 라이프가 전격 공개된다.

MBC 사극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 카메오 출연한 박나래의 모습도 소개된다.

박나래는 조선시대 차력사 분장부터, 현장에서 즉흥으로 짠 기발한 애드리브까지 소화했지만 거듭된 NG에 촬영장은 냉랭해져만 간다. 박나래와 김상중과의 특급 케미와 비하인드 스토리가 대 공개된다.

이시언과 윤현민, 꽃미남 청소 브로맨스도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러움의 끝판왕 시언 하우스를 심폐소생 하겠다고 나타난 무지개 대표 프로 살림꾼 윤현민! 윤현민은 이시언의 침실을 호텔식으로 바꾸겠다는 패기도 잠시 4년 묵은 먼지 더미에 경악을 금치 못 한다.

자이언티, 박나래, 이시언과 윤현민의 싱글라이프는 17일 저녁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나혼자산다' 캡처

#나혼자산다 #자이언티 #박나래 #이시언 #윤현민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