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녹화시간 도대체 몇시길래?

마리텔 MLT-44, 모델 이소라-걸그룹 마마무, 전소미 새롭게 등장

정세연 기자 승인 의견 0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녹화 시간에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마리텔은 매주 일요일 녹화해 다음주 토요일 방송된다. 마리텔 녹화는 다음팟을 통해 생방송된다.

시청자들은 마리텔 녹화시간을 궁금해 하며 "시간은 랜덤이고 비공개로 알고 있다" "보통 일요일 저녁에서 밤 12시 전까지 한다고 보면 된다" "다음팟 여러개를 실행해서 각자 다른방송 틀어서 봤다" 등 각자의 노하우를 공개하며 의견을 나누고 있다.

'마리텔' MLT-44회에는 새로운 출연자로 모델 이소라와 걸그룹 마마무, 그리고 전소미가 출연한다.

MBC 측은 19일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대한민국 1호 슈퍼모델’ 이소라. 세월이 흘러도 완벽한 보디라인과 절대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이소라는 최근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며 수많은 여성들의 ‘원조 워너비 언니’로 자리매김했다. 이소라는‘마리텔’에서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팁을 공개하고 유쾌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다.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무대 매너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평소 넘치는 끼와 유쾌함으로 ‘흥부자’, ‘비글돌’이라 불리는 걸그룹이다. 마마무는 '마리텔'에서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레크리에이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세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전소미다. 전소미는 지난해 엠넷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최종 1위를 차지한 실력파 가수다. 최근 걸그룹 I.O.I로 활동을 마치고 예능에 출연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운동이 취미인 만큼 타고난 피지컬과 운동 신경을 가진 전소미는 ‘마리텔’에서 ‘클라이밍’ 콘텐츠로 첫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가 출연할 예정이며 여행 작가 태원준과 함께 ‘여행’ 콘텐츠로 김정민과 방송을 진행한다.

김구라, 이소라, 마마무, 전소미가 출연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19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25일 MBC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회 18일 방송된 '마리텔' 후반전에는 AOA의 설현과 민아, 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출연,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펫방'을 선보여 최종 1위를 차지했다.  

그 동안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찰떡 호흡을 보여준 설현과 민아는 ‘마리텔’에서도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큰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주 전반전 방송에서도 실외에서 통제 안 되는 반려견들 때문에 정신없이 고생을 많이 한 설현과 민아는 후반전에 실내로 들어오면서부터는 한 층 안정된 모습으로 방송에 임했다.

사진 = 전 I.O.I 멤버 가수 전소미. /출처 =겟잇케이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