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소녀시대 서현(26)이 아버지의 금연 비법과 방송 최초 전 남친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최근 솔로곡을 발표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과 배우 이준이 출연해 엉뚱 매력을 뽐냈다.
서현은 이날 방송에서 아는형님 멤버들에게 "뮤지컬 공연을 하면서 자신 있는 것이 있는데 뭘까?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김희철은 "공연 기간 중에 금연"이라고 답해 서현을 당황케 했다. 이 말은 서현은 칼을 들고 김희철을 위협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강호동은 서현에게 "담배라는 호기심에 한 번이라도 생각해 본 적이 없냐"라고 물었고 이에 서현은 "어렸을 때부터 담배 냄새를 너무 싫어해서 예전에 어렸을 때 아버지가 담배를 피우셨는데 너무 싫어서 담배를 먹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서현은 "너무 싫어서 입에 다 넣었다. 그래서 아버지가 담배를 끊으시고 그 이후 담배를 안 피우신다. 난 그만큼 담배를 싫어한다"라고 당당히 밝혔다.
또 서장훈은 "그걸 넣고 삼켰냐?"라고 묻자 서현은 "아빠 못 피우게 하려고 입에 넣었어"라며 "그 때 이후 한 번도 안 피우셨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서현은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날 서장훈은 “서현이는 솔로야?”라고 물었고 서현이 "그렇다"고 답하자 김희철은 "서현이 지금까지 남자친구 한번도 안 사귀어봤을 걸"이라고 서현을 자극했다.
이에 서현은 "아닌데"라고 답했고, 강호동은 "사랑 해봤다고? 사랑하고 헤어질 때 울고 그랬어? 그런걸 해봤다고"라고 되물었다.
이에 서현은 "해봤지"라고 답했고, 이상민은 "그럼 그 친구는 아직도 활동을 하고 있어?"라고 짖굳게 물었다.
서현이 "무슨 활동?"이라고 묻자 김희철은 "연예활동. 은퇴했어? 너랑 헤어지고?"라고 추가 질문을 했고, 서현은 "응, 은퇴했어"라고 말해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강호동은 또 다시 "완전 은퇴야? 잠정 은퇴야?"라며 집요하게 물었고, 이수근은 "은퇴했으면 노이즈, 소방차"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형님 멤버들의 질문 공세가 계속되자 서현은 결국 "더 이상 묻지 마"라며 선을 그었다.
또 서현과 같은 소속사인 김희철은 "회사 내에서 서현은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진짜 재미없는 애들로 꼽힌다. 노잼 여신"이라고 폭로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서현은 얼마 전 종영한 '도깨비' 김고은으로 분해 열연을 선보였다.
서현과 이준은 '로미오와 줄리엣'을 패러디해 상황극을 펼쳤다.
이날 이준은 바닥에 쓰러진 서현을 안고 "줄리엣, 당신과 한 모든 날이 눈부셨소.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것이 좋았소. 사랑하오"라며 드라마 '도깨비' 패러디를 시작했다.
이어 이준은 스스로 칼을 자신의 가슴에 꽂았다. 뒤늦게 깨어난 서현은 "로미오! 이게 무슨 일이에요!"라며 화들짝 놀라는 연기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무대 한 켠에서 서장훈이 나타나 "울지 마세요. 이분은 죽은 것이 아니라 도깨비가 된 거에요. 도깨비 신부가 이 칼을 뽑으면 영원히 살 수 있어요"라고 이야기했다.
이 말을 들은 서현은 이준의 가슴에 꽂힌 칼을 잡으려 노력했으나 잡히지 않자 "왜 이러죠? 칼이 잡히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당연하지. 내가 도깨비 신부니까!"라며 당차게 칼을 뽑아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서현은 첫 솔로 앨범 'Don't Say No' 을 발표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아는형님' 서현 / 출처 =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쳐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