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레전드' 굿바이 광희...'무한도전' 7주간 재정비 후 컴백은?

MBC '무한도전 레전드', 추격전 편...추격전 베스트 5 공개

이혜원 기자 승인 의견 0

25일 저녁 MBC ‘무한도전 레전드’에선 추격전 편이 방송된다.

‘무한도전’ 방송을 시작하고 처음으로 방학을 맞은 멤버들의 근황 이야기와 시청자들이 뽑은 추격전 베스트5가 공개된다.

‘무한도전’ 추격전의 시초이자 예능 추격전의 원조 격인 ‘돈 가방을 갖고 튀어라’, 쫓고 쫓기는 희대의 탈주극인 ‘여드름 브레이크’, 살랑살랑 꼬리를 흔들며 멤버들의 눈치 싸움이 돋보인 ‘꼬리잡기-나 잡아봐라’, 고마운 사람에겐 쌀을 서운한 사람에겐 쓰레기를 배달했던 ‘의 좋은 형제 & 의 상한 형제’, 폭탄 해제 미션을 수행하며 한순간도 긴장을 늦추지 못했던 ‘스피드 특집’, 부산 베테랑 형사들과 사투를 벌인 ‘무도 공개수배’, 예능 신 vs 연기 신 전쟁으로 촬영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신들의 전쟁’ 등이 전파를 탄다.

특히 오는 3월 13일 입대 소식을 알린 '무한도전' 멤버 광희의 활약상을 모은 편집영상도 방송된다. 광희는 '식스맨' 특집을 통해 무한도전 메버로 합류해 추격전의 신흥 에이스로 등극하는 등 큰 웃음을 선사했다. 육군 군악병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무한도전’은 SNS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다시 보고 싶은 무한도전’을 매주 한 장르씩 엮어 ‘무한도전 레전드’ 편으로 4주간 방송하고 있다. 지난 주 첫 번째 특집 ‘캐릭터쇼’ 편에서는 그간 다양한 콩트나 상황극을 통해 선보인 캐릭터를 만났다.  

‘무한도전’은 7주간의 재정비 시간을 갖고 3월 18일 신년특집 ‘국민내각’ 편으로 돌아온다.

광희의 입대로 빈 자리에는 노홍철의 복귀설과 함께 새로운 멤버의 영입 가능성도 예상되고 있다. 하하가 입대했을 때는 리쌍의 길과 신화 전진이 합류했었다. 

‘무한도전 레전드’ 추격전편은 25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