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애타는 로맨스' 앞두고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낚였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헨리, 성훈의 몰카

이예진 기자 승인 의견 0

12일 저녁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헨리의 의뢰를 받아 성훈의 몰카가 그려진다.

성훈은 다음달 17일 저녁 9시 첫 방송되는  OCN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출연을 앞두고 있다.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두 남녀가 3년 후 우연히 한 회사의 본부장과 사내식당의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성훈은 대기업 그룹 오너의 외아들 차진욱을 연기한다. 신참 영양사 역은 걸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맡았다.

성훈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남성잡지의 모델 촬영에서 벌어지는 몰카에 낚였다.  수영선수 출신답게 탄탄한 근육을 자랑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는 몸짱 대세 배우 성훈은 드라마로 인연을 맺은 헨리와 함께 남성잡지의 창간호 표지 모델이 되게 된다.

오직 이 날 만을 위해 2주간 극한의 다이어트로 몸 만들기에 열중한 성훈은 눈앞에 펼쳐진 음식들의 유혹에 급격히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

오늘 따라 유난히 감정의 업&다운이 심한 헨리는 평소에 하지 않던 의상에 대한 불만을 쏟아내더니 수위 높은 장난까지 서슴지 않는다. 헨리는 성훈 몰카 작전의 하이라이트인 수중 촬영에서 화장실에서 ‘가짜 피’를 쏟아내는 연습을 하는 등 몰카에 열정적으로 참여했다고.

헨리의 장난으로 급기야 수중촬영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과연 성훈은 이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성훈에 몰카를 위한 헨리의 필살기 작전의 정체는 12일 저녁 6시45분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훈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