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 샤이니키-정진운 패션 VS 홍진영-설운도 생일파티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정진운-설운도의 샤이니키-홍진영 몰카
이혜원 기자
승인
의견
0
2일 저녁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16회에선 홍진영, 키, 설운도, 정진운이 게스트로 초대됐다.
이날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선 정진운, 설운도의 의뢰를 받아 샤이니 키, 홍진영의 몰카가 펼쳐진다.
자타공인 아이돌 패셔니스타인 샤이니 키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이너 스티브와 요니에게 콜라보 작업 제안을 받게 된다. 하지만 샤이니 키를 기다리는 건 패션 테러리스트급 의상들 뿐. 하지만 샤이니 키는 패션잡지에서만 볼법한 난해한 메이크업과 상상초월 포즈들을 스스로 선보이며 패션에 대한 열정을 불태운다.
의상을 갈아입던 중 절친 정진운이 탈의실에 갇히고 폐쇄공포증을 호소하며 급기에 탈의실에 실례를 하고 마는데. 과연 샤이니 키의 반응은?
설운도의 생일파티에 초대를 받은 홍진영은 손만대면 부서지고 망가지는 탓에 설운도의 눈치를 살핀다.
홍진영이 생일파티에 온 여성의 옷을 만지자 옷 장식이 다 떨어지고 설운도는 핀잔을 준다.
홍진영은 또 케이크 불을 끄다가 갑자기 케이크가 넘어가자 놀라는 모습도 예고됐다.
한편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 출장몰카단엔 김희철과 존박이 몰카 콤비로 뭉쳤다. 김희철과 존박은 등장부터 센스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희철과 존박이 선글라스와 코트로 드레스 코드를 맞추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희철은 무심한 듯 시크하게 코트를 걸쳤고, 존박은 평소와 달리 코 피어싱으로 개성을 뽐내고 있다.
한편,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속은 스타들 중 가장 영상 조회수가 높은 스타는 외국영화 오디션을 보게 된 소녀시대 서현이 차지했다. 서현은 다소 난해하고 어려운 오디션 미션도 척척 해내며 많은 사람들을 입덕하게 만들었다.
2위는 친한 동생 헨리와 수중촬영을 하게 된 배우 성훈. 난해하고 어이없는 화보 컨셉에도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몰카를 진행한 MC들마저 반하게 만들었다고.
3위는 동생 천둥을 걱정하는 누나 '산다라박'이다. 산다라박은 동생이 큰일이라도 당할까 누나로서 책임을 다하다 몰카라는 사실을 알고 서럽게 눈물을 터트렸다.
4위는 타로카드나 사주를 잘 믿는다는 설현. 오늘 일진이 좋지 않다"는 가짜 점술가의 말을 들은 설현은 스태프의 사고도 다 자신의 탓이라고 생각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몰래카메라'를 새로운 감각으로 탈바꿈한 '신개념 몰카'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윤종신, 이수근, 김희철, 이국주, 존박의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