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너무합니다' 12회 전광렬, 엄정화 아들 존재 알았다!..장희진-정겨운-강태오 관계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11회 시청률 9.9%, 주말드라마 3위....얽히고 설킨 막장 로맨스
이혜원 기자
승인
의견
0
9일 저녁 8시45분 MBC 주말드라나 ‘당신은 너무합니다’ 12회에서는 전광렬(박성환)이 엄정화(유지나)의 과거를 조사하던중 아들의 존재를 예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겨운(박현준)의 노력으로 장희진(정해당)는 방송 출연 기회를 얻게 되지만 엄정화는 장희진의 방송 출연을 막으려 한다.
유지나는 강태오(이경수)와 친해지려 하고 여자친구에 물어보고 강태오는 “착한 사람이다, 자기가 살고자 자식을 버리는 사람도 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한다.
전날 방송된 ‘당신은 너무합니다’ 11회에선 전광렬의 엄정화를 향한 사랑, 정겨운에게 끌리기 시작한 엄정화, 장희진과 가까워지는 정겨운, 장희진을 향한 순애보를 드러내는 강태오등 얽히고 설킨 막장 로맨스가 전파를 탔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11회 시청률은 9.9로 동시간대 주말드라마 3위에 그쳣다.
‘아버지가 이상해’ 가 22.3%로 1위,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가 11.2% 2위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 가수 유지나, 엄정화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가수 유쥐나, 장희진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 설킨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주말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