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1년간 교제한 K씨와 이별?...열애설 인정도 부인도 안했는데

박한별, 1살 연하 사업가 K씨와 결별설...소속사 '묵묵무답'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배우 박한별(34)이 1살 연하 사업가 남자친구와 결별설에 휩싸였다. 앞서 지난 5월 박한별은 한 매체에 의해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에 박한별은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아 열애설은 공식화 된 바 있다.

17일 한 매체는 배우 박한별이 1년간 교제해온 일반인 사업가 남자친구 K씨와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생활의 영역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며 난색을 표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현재 박한별이 해외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연락이 닿질 않는다”면서 “결별 보도를 접하고 확인차 연락했으나 핸드폰이 꺼져 있어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박한별의 전 남자친구 K씨는 한 주얼리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씨는 과거 JTBC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은 바 있다.

박한별은 지난 2014년 가수 세븐과 12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당시 결별 이유에 대해 "상의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후 같은해 12월 크리스마스 이브에 동료 배우 정은우와 열애를 인정하며 세븐과의 결별을 공식화 했다.

한편, 박한별은 2002년 잡지 쎄씨(ceci) 표지모델 데뷔해 드라마 '환상의 커플', '푸른 물고기', '오 마이 레이디', '잘 키운 딸 하나' 등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지난해 종영한 SBS '애인있어요'에서 강설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현재는 방송사가 미확정된 새 드라마 '색다른 남녀'의 출연을 확정지은 상황. 또한 JTBC2에서 방영 중인 리얼리티 예능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사진 = 배우 박한별. / 출처 = 박한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