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中재벌 장웨이와 무슨일이?

김현주 기자 승인 의견 0
함소원/tvN 현장토크쇼 택시.

함소원이 3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를 통해 9년만에 국내 연예계에 다시 얼굴을 나타냈다. 함서원은 '택시'에서 중국에서의 활동 현황과 자신을 둘러싸고 제기됐던 각종 소문에 대해 이야기 한다. 

함소원은 20년 미스코리아로 얼굴을 알린 이후 10년여간 국내서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다 중국으로 진출해 현재까지도 그곳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함소원은 3년여 전 부터 중국의 부동산 재벌 2세 장웨이와 열애관계에 있다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별 과정에서 장웨이로부터 고가의 아파트를 이별선물로 받았다고 한다. 

이런 과정에서 함소원에게 숨겨놓은 아들이 있다는 괴소문이 퍼지기도 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에 입선한 이후 2002년 드라마 '대박가족'으로 연기에 데뷔했다. 같은해 영화 '색즉시공'에도 단역으로 캐스팅됐다. 비교적 최근인 2014년엔 영화 '특공 아미라'에  조연으로 출연했다.

함소원은 2003년 싱글앨범 '소원1'로 가요계에도 발을 내디뎠다. 2008년 3월 2집 앨범 'So 1'을 내놓았다. 누드 화보집으로도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함소원은 지난 10년동안 중국을 중심으로 활동했다. 함소원의 최근 근황도 웨이보나 중국언론 매체들을 통해 공개됐다. 

함소원은 '택시' 예고편에서 여전히 시원시원하고 털털한 자신감 포스를 과시했다. 그동안 제기된 갖가지 악성 루머에도 전혀 주눅들지 않고 소신껏 자신의 입장을 피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택시'는 함소원이 십년만에 국내무대에 공식 복귀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함소원은 중국에 진출했을 당시 첫 소감도 밝혔다. 문화의 이질성과 친숙성이 있었다고 했다.  

오만석과 이영자가 함소원에게 곤란한 질문을 여러가지 던져도 함소원은 쿨하게 받아넘겼다. 

함소원은 '택시'에서 향간의 소문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전한다. 함소원은 이 자리에서 최근 결별한 중국의 재벌 2세 장웨이에 관해서도 이야기한다.
   
장웨이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젊은 재벌 8명 중 가장 많은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재력가다. 

장웨이는 고급 자동차를 모으는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슈퍼카 7대를 소유해 '람보르기니 왕자'라고 불리기도 한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2014년 2월 연애를 시작했다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함소원은 국내 활동 보다 중국에서 다양한 분양에서 활약 했고 중국 재벌 장웨이와 교제로 이슈가 됐었다. 

특히 그는 장웨이와 헤어 진 후 이별 선물로 베이징 최고급 아파트를 선물받아 화제가 됐다. 이 아파트는 평당가격이 5200만원으로 한 달 관리비만 133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매니저가 9명에 달할 정도로 중국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숨겨둔 아들이 있다'는 등의 괴소문에 시달리기도 했던 

함소원의 근황은 3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택시'에서 공개된다. 

사진=함소원/ tvN '현장토크쇼 택시' .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