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니, 송소희 비켜!...한복 섹시 댄스로 시선강탈! ...'노래싸움-승부'

김나니, 단아美 한복 자태로 절정의 섹시 4종 폭발! 웨이브+팔꺽기+골반흔들기 까지!

이혜원 기자 승인 의견 0
'노래싸움-승부'에 출연한 김나니.

5일 저녁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에서 국악계의 김연아 김나니가 파격적인 한복 섹시댄스를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

김나니는  ‘노래싸움-승부’ 한복 자태로 예상을 뒤엎는 반전의 춤사위를 선보이며 일라이를 꺽고 우승을 차지했다. 였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나니는 “소리꾼 인생을 건 성익식을 보여주겠다”며 섹시 절정의 대결곡으로 제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나니는 한복 자태와는 전혀 매치가 되지 않는 박지윤의 성인식을 대결곡으로 선택했다.  특히 김나니는 현대 무용을 하는 남편이 인정했다며 ‘성인식’ 댄스에 강한 자신감을 보여 모두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김나니는  에메랄드 빛의 고운 한복을 입고 박지윤의 성인식 하이라이트를 파격적인 한복 섹시댄스로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나니는 또 팔을 90도로 꺾고 춤에 완전 몰입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나니의 성인식 무대가 끝난 후 붐은 “이 끼를 어떻게 숨겼냐”며 감탄과 경악을 금치 못했다.

김연아를 닮은 외모로 국악계의 김연아로 불리는 김나니는 1989년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소리꾼이다. 최근 1박2일 등 TV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나니는 지난해 6월 지난해 현대무용가 정석순과 결혼했다. 정석순은 Mnet 댄싱9에도 출연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