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마린보이 쇼핑왕 블랙잭슨 사막여우"흥부자댁 나와"..정찬우 지숙 헨리 류태준 탈락 

강민주 기자 승인 의견 0

11일 MBC '일밤-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을 노리는 가왕 '흥부자댁'에 도전하는 8인의 새로운 복면가수들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가수 소향으로 추정되는 흥부자댁은 지난주 '너구리' 박혜나를 제치고 복면가왕 5연승에 성공했다. 이번 방어전에도 성공하면 흥부자댁은 여성 가왕으로는 최장수인 6연승 고지에 오르게 된다.

이날 1라운드 듀엣송 경연에는 '마린보이', '사막여우', '블랙잭슨', '쇼핑왕'이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오아시'스 가수 지숙과  '화이트잭슨' 헨리,  '의자왕' 정찬우,  '갈매기' 류태준은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1라운드 첫번째 대결에서는 사막여우와 오아시스가 맞붙었다.

사막여우와 오아시스는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선곡해 감미로운 듀엣송 경연을 펼쳤다.

복면가왕 판정단의 선택은 사막여우였다. 사막여우가 57대42로 오아시스를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솔로곡 박혜경의 '주문을 걸어'와 함께 가면을 벗은 오아시스의 정체는 레인보우 출신 가수 지숙이었다.

1라운드 두번째 무대는 마이클 잭슨을 패러디한 가면을 쓴 '화이트잭슨'과 '블랙잭슨'이 장식했다. 화이트잭슨과 블랙잭슨은 듀엣송도 마이클 잭슨의 '빌리 진(Bille Jean)'을 선곡해 독특한 무대를 꾸몄다. 

두 복면가수는 마이클 잭슨의 모습과 무대를 완벽하게 재연한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판정결과 블랙잭슨이 화이트잭슨을 3표차로 제치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솔로곡으로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부르며 가면을 벗은 화이트잭슨의 정체는 슈퍼주니어의 헨리였다.

1라운드 세번째 무대는 '쇼핑왕'과 '의자왕'이 꾸몄다. 소핑왕과 의자왕이 선택한 노래는 김현식의 '봄여름가을겨울' 이었다.

복면가왕 판정단 판정결과 쇼핑왕 의자왕을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변진섭의 '숙녀에게'를 솔로곡으로 부르며 가면을 벗은 의자왕의 정체는 컬투 정찬우 였다. 

이날 마지막 무대에서는 '갈매기'와 '마린보이'가 맞붙었다.

갈매기와 마린보이는  공일오비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선곡해  굵직한 남성 듀엣을 선보였다.

판정결과 마린보이가 갈매기를 제치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솔로곡 이승열의 '비상'과 함께  함게 가면을 벗은 갈매기의 정체는 배우 류태준이었다.

MBC '일밤-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