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MC햄버거 발리걸 가오리 스머프 2라운드행..서민정 홍록기 장재인 바비 탈락

김현주 기자 승인 의견 0
홍록기.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

25일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여성 가왕 최초로 7연승을 노리는 흥부자댁에 도전하는 8인의 새 복면가수들의 듀엣송 1라운드 경연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1라운드 대결에서는 스머프, 가오리, 발리걸, MC햄버거가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감자튀김 서민정과 스머페트 장재인, 꼴뚜기왕자 바비, 북청사자 홍록기는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첫번째 무대는 스머페트와 스머프가 꾸몄다. 스머페트와 스머프는 인디고 '여름아 부탁해'를 선곡해 혼성 듀엣송 대결을 벌였다. 복면가왕 판정단의 선택은  스머프였다. 스머프는 스머페트를 57대42로 누르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스머페트는 신중현의 '빗속의 여인'을 솔로송으로 부르며 가면을 벗었다. 스머페트의 정체는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었다. 장재인은 "한때 근긴장 이상증에 걸려 건강상에 문제가 있었지만 지금은 환치돼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재인은 개인기 타임에 다리찢기를 하다가 김구라의 짓궂은 요청으로 구르는 동작까지 시도하는 등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1라운드 두번째 무대는 가오리와 꼴뚜기왕자가 꾸몄다.

가오리와 꼴뚜기왕자는 듀엣곡으로 윤도현의 '사랑했나봐'를 선곡했다. 승자는 가오리였다. 가오리는 꼴뚜기왕자를 58대41로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꼴뚜기왕자는  강산에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를 부르며 가면을 벗었다.  꼴뚜기왕자의 정체는 그룹 아이콘의 래퍼 바비였다.

1라운드 세번째 대결은 발리걸과 북청사자가 벌였다. 발리걸과 북청사자는 김건모 '사랑이 떠나가네'를 듀엣송으로 선곡해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복면가왕 판정단의 선택은 발리걸이었다. 발리걸이 북청사자를 64대35로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솔로곡 클론의 '쿵따리 샤바라'와 함께 복면을 벗은 북청사자의 정체는 개그맨 홍록기였다. 

복면가왕 감자튀김 서민정.

이날 1라운드 마지막 대결은  감자튀김과 MC햄버거가 펼쳤다. 감자튀김과 MC햄버거는 조용필의 '단발머리'를 선곡해 혼성 듀엣송 무대를 꾸몄다. 복면가왕 판정단의 선택은 MC햄버거였다. 

MC햄버거는 83대16 압도적으로 표차로 감자튀김을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윤종신의 '팥빙수'를 솔로곡으로 부르며 복면을 벗은 감자튀김의 정체는 배우 서민정이었다. 서민정은 결혼 이후 10년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서민정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꽈당 서민정' 캐릭터로 인기를 누리다 결혼과 함께 미국으로 떠나면서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서민정은 복면가왕에 나온 계기로 배우 최민용의 권유가 있었다고 말했다. 

mbc '일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