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삼바걸 아기해마 뽀빠이 멜론 정체는?..MC햄버거 김조한 2연승?

김현주 기자 승인 의견 0
복면가왕.

16일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은 2연승을 노리는 'MC햄버거'에 도전하는 4인의 복면가수들의 솔로송 경연이 펼쳐진다.

가수 김조한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MC햄버거는 7연승을 노리던 '흥부자댁' 소향을 누르고 새 복면가왕에 등극했다.

지난주 1라운드 경연결과  뽀빠이, 삼바걸, 멜론, 아기해마가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반면 '올리브소녀' 오하영과 '훌라걸' 임세미,  '복숭아'  박지선, '다이빙소년' 박장현은 1라운드에서 고배를 마셨다. 

복면가왕 MC뽀빠이가 가수 김조한인 것이 거의 확실시 되고 있는 가운데, 도전자 복면가왕 뽀빠이, 삼바걸, 멜론, 아기해마의 정체를 싸고 네티즌들 사이에 갖가지 추측이 제기됐다.

지난주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MC햄버거 자리를 노릴 '강적'으로 평가받는 복면가왕 아기해마는 가수 케이윌이라는 추측이 많다. 

복면가왕 아기해마의 음색과 톤이 케이윌의 독특한 색깔 그대로라는 이유에서다.  또 아기해마가 노래를 부를 때 마이크를 잡은 오른손 모양과 동작도 케이윌의 평소 습관과 흡사하다는 것이다.
 
지난주 복면가왕 여성 보컬 중 가장 주목받은 삼바걸의 정체는 가수 이하이라는 추측이 압도적이다. 복면가왕 삼바걸의 체구와 음색이 이하이와 일치하는 점이 많다는 이유에서다.
   
복면가왕 뽀빠이의 정체를 놓고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어반자카파 박용인이라는 추측과 옴므의 이현이라는 주장이 팽팽히 맞섰다.

박용인과 이현의 음색이나 가창 스타일이 비슷해 복면가왕 뽀빠이의 정체를 놓고도 헷갈린다는 의견이 지난주 1라운드 방송이후 줄곧 이어졌다.

복면가왕 멜론의 정체를 놓고도 2PM 준호(이준호)라는 추론이 많지만 반론도 다수 제기됐다.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