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영희 옥주현 나와" 마돈나 롤러보이 퀴리부인 플라밍고 2라운드 진출

김현주 기자 승인 의견 0

복면가왕 마돈나, 롤러보이, 퀴리부인, 플라밍고 2라운드 진출
레이디가가 한선화,  코인노래방 최현우, 아인슈타인 오민석,앵무새 임현식은  탈락

비투비 임현식.
최현우.

6일 방송된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새 가왕 영희에게 도전장을 던진 8명의 새 복면가수들의 듀엣송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복면가왕 1라운드 경연에는 레이디가가와 마돈나, 코인노래방과 롤러보이, 퀴리부인과 아인슈타인, 플라밍고와 앵무새 등이 대결을 벌였다.

새 복면가왕 영희는 전주 복면가왕 아기해마, 케이윌을 이기고 61대 복면가왕 자리를 차지했다.

복면가왕 영희의 정체는 핑클 옥주현으로 추정된다.

1라운드 듀엣송 경연결과  복면가왕 마돈나, 롤러보이, 퀴리부인,플라밍고가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반면 복면가왕 레이디가가 한선화, 코인노래방 최현우,  아인슈타인 오민석, 앵무새 임현식은 1라운드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1라운드 첫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레이디가가와 마돈나가 맞붙었다. 

복면가왕 마돈나와 레이디가가는 양수경 '사랑은 차가운 유혹'을 선곡해 경쾌한 여성 듀엣송을 선보였다.

판정결과 복면가왕 마돈나가 레이디가가를 59대 40으로 누르고 2라운드에 진출에 성공했다.

싱글곡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와 함께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레이디가가의 정체는 시크릿 출신 한선화였다.

1라운드 두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코인노래방과 롤러보이가 벌였다. 복면가왕 롤러보이와 코인노래방은 윤종신 '오래전 그날'을 선곡해 듀엣송 경연을 펼쳤다.

복면가왕 판정단의 선택은  롤러보이였다. 복면가왕 롤러보이는 78 대 21로 코인노래방을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솔로곡으로 유승범 '질투'를 부르며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코인노래방의 정체는  마술사 최현우였다.

올해 40세인 마술사 최현우는 "데뷰 20년을 기념하기 위해 복면가왕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최현우는 즉석 마술을 보여달라는 주문에  MC김성주의 등에서 배쪽으로 팔을 관통하는 엽기 마술을 선보이기도 했다.

1라운드 세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퀴리부인과 복면가왕 아인슈타인이 꾸몄다.
복면가왕 퀴리부인과 아인슈타인은 김동률 '아이처럼'을 선곡해 혼성 듀엣송 경연을 펼쳤다.

판정결과 퀴리부인이 아인슈타인을 68대 31로 꺽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신해철 '재즈카페'를 솔로곡으로 부르면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아인슈타인의 정체는  배우 오민석이었다.

1라운드 마지막 네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플라밍고와 앵무새가 맞붙었다.

복면가왕 앵무새와 플라밍고는 본 조비(Bon Jovi) 'Always'를 선곡해 남성 듀엣송 경연을 펼쳤다.

판정결과 플라밍고가 앵무새를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앵무새의 정체는 비투비 임현식이었다.

이날 1라운드에서 승리한 4명의 복면가수들은 다음주 2,3라운드를 거쳐 복면가왕 영희에 맞설 최종 가왕 후보를 가리게 된다.

mbc 일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