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최순실게이트는 거짓말..기획하고 관리한 사람 있다"

박 대통령 25일 정규재TV 인터뷰

김현주 기자 승인 의견 0
박근혜 대통령이 25일 청와대 상춘재에서 '정규재tv' 운영자인 정규재 한국경제신문 주필과 단독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정규재tv 제공>

박근혜 대통령이 25일 정규재 한국경제신문 주필이 운영하는 인터넷 팟캐스트 ‘정규재 TV’와 단독 인터뷰를 가졌다.

박 대통령은 이날 정규재TV와의 인터뷰에서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는 한마디로 거짓말로 쌓아올린 커다란 산이다"고 말했다고 정 주필은 전했다.

박 대통령은 "이번 사건은 누군가가 기획한 것이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오래 전부터 기획하고 관리해온 사람이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박 대통령은 그 기획자가 누군 지는 밝히지 않았다고 정규재 주필은 전했다.

이밖에 정 주필이 밝힌 박 대통령에 던진 질문 내용은 ▶정윤회씨와의 밀회 여부 ▶ 정유라가 대통령 딸이라는 소문 ▶ 최순실과 경제공동체라는 데 통장 같이 썼는 지 여부 ▶ 마약을 했는 지 ▶ 굿을 한 적이 있는 지▶ 최순실씨의 사익 추구행위를 몰랐는 지 등이다.

박 대통령이 ‘최순실 국정농단 게이트’ 등 시국현안에 관한 자신의 입장을 밝힌 것은 지난 1일 기자단 신년인사회 이후 처음이다. 

정규재TV측은 박 대통령과의 인터뷰 동영상을 이날 오후 8시 유튜브 정규재tv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