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장협회-이소프팅 (이아파트비드) 공동주택 민간 전자입찰 MOU 체결
설창욱 기자
승인
의견
0
|
한국소장협회 강영만회장· 강성희부회장, ㈜이소프팅 유근식대표· 정영기이사(사진 왼쪽부터)가 3월29일 서울 송파구 한국소장협회 회의실에서 공동주택 투명화와 전국보급확대를 위한 민간전자입찰 보급 양해각서(MOU)를 체결한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한국소장협회(회장 강영만)와 주식회사 이소프팅·이아파트비드(대표 유근식,고중재)는 29일 한국소장협회 회의실(서울송파소재)에서 공동주택 투명화와 전국보급확대를 위한 민간전자입찰 보급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소협은 약 3,800명의 회원 아파트를 대상으로 민간 전자입찰 정착화 및 보급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
강영만 회장은 “이소프팅(이아파트비드)만의 특화된 입찰시스템인 K-APT 전용공인인증서사용과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전자입찰을 이용 할 수 있는 점이 최대의 장점이다”고 말했다.
강 회장은 “㈜이소프팅은 공동주택에 대한 전자입찰 시스템의 사용 편리성과 투명화를 위한 국토교통부, 자치단체, 및 공동주택관리규약에 손쉬운 적격심사 평가표 작성이 가능해진 점도 주목할 만 하며, 공동주택의 요구에 맞게 한국소장협회가 요청시 추가 개발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