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장협회-이소프팅 (이아파트비드) 공동주택 민간 전자입찰 MOU 체결

설창욱 기자 승인 의견 0
한국소장협회 강영만회장· 강성희부회장, ㈜이소프팅 유근식대표· 정영기이사(사진 왼쪽부터)가 3월29일 서울 송파구 한국소장협회 회의실에서 공동주택 투명화와 전국보급확대를 위한 민간전자입찰 보급 양해각서(MOU)를 체결한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소장협회(회장 강영만)와 주식회사 이소프팅·이아파트비드(대표 유근식,고중재)는 29일 한국소장협회 회의실(서울송파소재)에서 공동주택 투명화와 전국보급확대를 위한 민간전자입찰 보급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소협은 약 3,800명의 회원 아파트를  대상으로 민간 전자입찰 정착화 및 보급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 

강영만 회장은 “이소프팅(이아파트비드)만의 특화된 입찰시스템인 K-APT 전용공인인증서사용과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전자입찰을 이용 할 수 있는 점이 최대의 장점이다”고 말했다. 

강 회장은 “㈜이소프팅은 공동주택에 대한 전자입찰 시스템의 사용 편리성과 투명화를 위한 국토교통부, 자치단체, 및 공동주택관리규약에 손쉬운 적격심사 평가표 작성이 가능해진 점도 주목할 만 하며, 공동주택의 요구에 맞게 한국소장협회가 요청시 추가 개발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